ID: 20112
进入通道支援任务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埃雷修兰塔深层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토스카눔 거점의 冯特卡内와 대화하라 에레슈란타의 눈 입구에서 拉赫特佩와 대화하라 魔族守护者急救箱을 이용해 受伤的魔族守护者를 회복시켜라 (5) 에레슈란타의 눈을 지키는 埃雷修兰塔之眼守护军团을 처치하라 埃雷修兰塔之眼守护兵 처치 (5) 埃雷修兰塔之眼守护军官 처치 (1) 魔族补给品箱을 회수한 후 拉赫特佩와 대화하라 玩家토스카눔 거점의 冯特卡内에게 보고하라 지령: 마족 연합을 도와 심층 3차 진격의 기반을 마련하라.
任务结果:
군단장 폰테카네는 마족 연합이 심층 3차 진격을 성공시킬 수 있도록 재진격의 기반을 마련하는 임무를 수행해 줄 것을 부탁했다.

라흐트펠을 만나 심층에서 부상당한 마족 데바를 회복시키고 용족을 처치하고 함선 보급품을 회수하는 등 후방 지원 임무를 수행했다.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나서 폰테카네를 찾아가니 덕분에 3차 진격도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공로를 치하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마족 연합 군단이 2차 진격을 시도했지만, 에레슈키갈 군단과 신성의 탑%으로 인해 그마저도 실패하고 말았네.

하지만 玩家 자네와 동료들의 활약으로 신성의 탑%이 파괴된 덕분에 심층 공략의 실마리가 풀렸네.

이제 우리가 해야 할 것은 하날세. 지체 없이 3차 진격을 준비하고 성공시키는 것이지.

마족 연합 군단은 이미 출격하여 심층 3차 진격을 시도하며 용족을 견제하는 임무를 수행 중이네.
자네는 에레슈란타의 눈 입구%에서 심층 재진격의 기반을 마련하는 임무를 수행해 주겠나?

1, 2차 진격의 피해를 수습하고 심층 재진격의 기반을 마련하는 후방 지원 임무의 담당자는 백부장 拉赫特佩일세.

그를 만나면 임무에 대한 상세한 이야기를 해 줄 거라네.
어디서 이렇게 힘찬 날개짓 소리가 들리나 했더니 玩家 님이셨군요. 군단장님과 연합 대장님께 얘기 많이 들었습니다. 심층 1차, 2차 진격 때 많은 도움을 주셨다고요.

저흰 에레슈란타의 눈에서 심층 요새로 진격하기 위한 진입로를 마련하는 중입니다.

그 과정에서 1, 2차 진격 때 발생한 피해를 수습하기도 하고, 용족이 심층 밖으로 나오는 것을 견제하고 있기도 하지요.

저희를 도와 이곳을 심층 재진격을 위한 거점으로 만들고 연합이 무사히 3차 진격을 성공시킬 수 있도록 후방을 지원하는 임무를 도와주시겠습니까?
후방 지원과 진입로 거점을 마련하는 임무 중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1, 2차 진격 때 피해를 입고 심층에 고립된 데바들을 치료하고 구출하는 일이죠.

지금도 수많은 데바들이 부상을 입고 심층에 고립되어 있습니다. 受伤的魔族守护者가 무사히 거점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魔族守护者急救箱로 치료해 주십시오.

데바들의 부상을 치료한 후엔 아군의 퇴로를 막고 심층을 방어 중인 埃雷修兰塔之眼守护军团을 처치해 주십시오.

그런 후에 진격 때 함선에서 떨어져 나간 魔族补给品箱을 회수한 후 돌아오시면 됩니다.
비록 후방 지원 임무지만 몹시 힘든 임무가 될 겁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데바님의 안전이니 조심, 또 조심해 주십시오.

그럼 먼저 심층으로 가서 부상당한 데바들을 거점으로 돌려보내는 임무를 수행해 주십시오.

受伤的魔族守护者을 발견하면 이 魔族守护者急救箱을 사용해서 그들을 치료하시면 됩니다.
玩家 님! 소식이 궁금하던 참이었습니다.

많은 데바들이 玩家 님의 도움으로 몸을 회복할 수 있었다며 어찌나 고마워하던지 그 모습을 보셨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이제 보급품 상자만 무사히 회수했다면 후방 지원 임무는 이걸로 마무리가 될 것 같군요.
어디 보자. 하나, 둘, 셋...

보급품 상자도 무사히 회수하셨군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듣자 하니 심층 3차 진격도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군단장 冯特卡内 님께서 부르시더군요. 어서 가보십시오.
어서 오게, 玩家. 라흐트펠의 보고는 지금 막 받았다네.

후방 지원 업무는 어땠나? 할 만했나?
어떤 임무를 맡겨도 깔끔하게 소화하다니 정말 믿음직스럽군.

자네를 비롯해 많은 데바들이 힘써 준 덕분에 3차 진격도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네.

수고 많았네. 먼 길을 돌아다녀서 피곤했을 텐데 좀 쉬고 있게나. 내가 다시 부르겠네.

基本奖励
icon 152 269 200 XP
- 尖晶石功勋勋章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迈向神圣之塔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