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5335
召唤幸运的物品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圣灵守护者任务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幸运箱를 제작하여 格莱克에게 가져가라 玩家格莱克와 대화하라 행운의 상자를 제작한 후 글뤽크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글뤽크는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의 재료는 행운의 꾸러미란 마법 꾸러미에서 획득할 수 있다고 하며, 자신을 도와주면 꾸러미를 선물로 주겠다고 했다.

글뤽크의 부탁으로 행운의 상자를 제작해 가져다 주니, 행운의 꾸러미를 보상으로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를 만들고 계시다고 들었습니다.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는 크로이츠, 카닌헨의 발, 슈테른의 가루, 블라우어의 깃털이라는 재료로 만들 수 있는데 이것들은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구할 수 없답니다.

그것들은 행운의 꾸러미라는 마법의 꾸러미에서만 얻을 수 있는 신비한 재료지요. 만약 玩家 님께서 제 부탁을 들어주신다면 이 행운의 꾸러미를 보답으로 드리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이 허름한 상자를 幸运箱로 만들어 오세요.

행운의 상자의 제작 도안 및 재료는 匠人会堂에 있는 각 재료 상인들이 팔고 있답니다. 그럼 부탁드립니다.
행운을 부르는 물품을 지니면 행운이 다가올 확률이 늘어난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의 재료들은 그러한 행운을 부르는 물건들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玩家 님께서 행운의 상자를 제작해 오시는데 성공하면,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의 재료가 든 행운의 꾸러미를 드릴게요.

幸运箱의 제작은 성공하셨나요?
행운의 상자를 만들어 오셨군요!

음, 어디하나 흠집난 곳 없는 꼼꼼한 마무리... 맘에 듭니다.

그럼 약속대로 행운의 새김무늬를 만들기 위한 재료가 들어있는 행운의 꾸러미를 드리지요.
행운의 꾸러미는 행운을 부른다는 크로이츠, 카닌헨의 발, 슈테른의 가루, 블라우어의 깃털 중 무작위로 2개를 획득할 수 있는 마법의 꾸러미입니다.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를 만들 재료들은 오직 이 행운의 꾸러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지요.

부디 원하는 재료가 나와서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基本奖励
- 幸运包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格莱克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Accepted quests:
幸运相伴的守护之路
制作马勒库坦之铁锤下衣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