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80991
[Event] Hold the Contaminated Underground Path
icon Quest
Type: Events
Category: Event
Level: 46
Elyos Only

Description:
Cursed Daeva's Soul을 정화하라(25) Priest Polusia와 대화하라 오염된 지하 통로에서 저주받은 데바의 영혼을 정화하자.
Summary:
신관 폴루시아에게 오염된 지하 통로의 저주받은 데바의 영혼을 정화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데바의 영혼들을 정화한 후 보상을 받았다.

Full quest's text:
최근 누군가의 악의적인 소행으로 하수가 오염되고, 그 하수를 입에 댄 주민들이 모두 소멸한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그렇게 소멸된 주민들은 오드의 흐름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영혼이 되어 지하 통로를 떠돌며 부두쉬라는 사악한 자의 명령에 따라 엘리시움을 공격하고 있어요.

더 무서운 일은 그들에게 희생된 데바들 또한 영혼이 되어 부두쉬의 수하가 되고 만다는군요.

엘리시움 신관부는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오염된 지하 통로를 폐쇄하고 오염된 데바들의 영혼을 오드의 흐름으로 돌려보내고 있지만 저희만의 힘으론 역부족입니다.

오염된 지하 통로에서 Cursed Daeva's Soul을 정화하는 임무를 좀 도와주세요.

Player: 수락한다.

아아, 정말 감사합니다.

Player 님 덕분에 엘리시움이 위기에서 벗어났네요.

부디 부두쉬에게 희생당한 불쌍한 영혼들이 올바른 길로 인도되었기를.

Basic Reward
icon 20 000 000 XP
Additional info
Level46-50
Recommended level46
Repeat count
Can share
Can cancel
RaceElyos Only
GenderAll
ClassWarrior, Scout, Mage, Priest, Technist, Muse, Gladiator, Templar, Assassin, Ranger, Sorcerer, Spiritmaster, Chanter, Cleric, Gunslinger, Songweaver, Aethertech, Vandal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Ingam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