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916
[英雄/部队]消灭代理人的证据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英雄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觉醒的泰格拉克를 처치하여 碎裂的代理人胸针을 얻어 艾格尔에게 가져가라 玩家티아마타 분지에 나타난 마족 대행자 각성한 테그라크를 처치하고 증거를 가져다 주자.
任务结果:
엘게르는 게르하의 티아마타 분지에 나타난 마족 대행자 각성한 테그라크를 처치하고 그 증거로 대행자의 표식을 가지고 오라고 했다.

그의 말대로 각성한 테그라크를 쓰러뜨리고 조각난 대행자의 브로치를 가져다 주자 감탄하며 보상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주신께서는 게르하 지역을 정복하는 종족이 용계를 장악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티아마타 분지로 대행자를 파견하셨습니다. 하지만 마족도 위기를 느꼈는지 대행자 테그라크를 보내 아군을 견제하려는 것 같습니다.

마족이 티아마타 분지를 차지할 수 없도록 觉醒的泰格拉克를 처치하고 증거로 碎裂的代理人胸针을 가져와 주십시오.

전투 시에는 각성한 상태로 그 위력이 어마어마하겠지만 아군의 힘을 합친다면 승산이 있을 겁니다.

그럼 부탁하겠습니다.
티아마타 분지는 용계에서 게르하가 차지하는 중요성을 생각하면 절대 적에게 내어줘서는 안 될 곳입니다.

각성한 대행자까지 게르하로 와서 전투에 참여하는 통에 우리측 피해가 막심하다고 하더군요.

이대로라면 아군의 전세가 밀려 위험한 지경에 이를 수 있습니다.

게르하에서 승기를 잡을 수 있도록 각성한 테그라크를 반드시 쓰러뜨려야 합니다.
이 조각난 대행자의 브로치를 보니 각성한 테그라크를 제대로 처치한게 맞군요.

정말 대단합니다! 이 표식은 각성한 테그라크를 처치한다고 해서 쉽게 얻을 수 있는게 아니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로써 게르하에서 승기는 우리가 쥐고 있다고 해도 되겠습니다.

업적에 걸맞는 보상을 준비해 뒀으니 받아 가십시오.

基本奖励
icon 6 893 106 XP
icon x 225 990
- 勇猛之精髓
- 水之永恒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艾格尔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英雄]主神的召唤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