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315
制作凯西内尔之翼上衣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圣灵守护者任务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亚坤과 대화하라 埃特尔的精髓와 炽热的气息을 획득하고 亚坤에게 보고하라 玩家亚坤과 대화하라 迪凯에게 보고하라 대행자 디케의 부탁으로 아곤과 대화한 후 영혼이 깃든 장비를 제작한다.
任务结果:
카이시넬의 제4 대행자 디케는 수호자가 되기 위해선 생기있는 생명의 기운이 필요하다며 아곤의 도움을 받아보라고 했다.

아곤은 생명의 문양을 새긴 데바니온 상의의 원형을 만들기 위해 여러가지 재료를 가져오라고 했다.

문양의 재료를 아곤에게 가져다주니 생명의 문양을 만든 후 데바니온 상의의 원형을 새겨 제작해 주었다. 그리고 디케에게 원형을 가져가서 영혼이 깃드는 의식을 하라고 했다.

디케에게 데바니온 상의의 원형을 가져다주니 자신의 영혼이 깃드는 의식을 진행해 데바니온 상의를 완성시켜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생명력이 넘치는 생물에게는 부정한 것이 접근할 수 없습니다. 바로 그 생명력이야말로 무한한 삶을 사는 데바의 힘의 원천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숨을 쉬고 살아있다는 것만으로는 생명력이 넘친다고 할 수 없지요.

건강하고 생기넘치는 생명의 기운... 그것이 깃든 데바니온 장비를 손에 넣게 된다면 玩家 님께 큰 도움이 될 것이 틀림 없습니다.

亚坤을 한번 만나보십시오. 그가 생명력이 깃든 데바니온 상의의 원형을 제작하는 것을 도와줄 겁니다.
불멸의 생을 살기때문에 간혹 데바들은 생명의 무게를 가벼이 여길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데바들도 치유할 수 없을 정도의 큰 상처를 입으면 오드의 흐름으로 돌아가곤 합니다.

카이시넬의 날개는 주신과 종족의 수호자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게 하기 위해 생명의 문양을 새긴 데바니온 상의의 원형을 제작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생명의 문양이란 그저 도형으로 이루어진 낙서가 아닌, 신비하고 경이로운 재료로 만들어지는 문양으로 그것이 새겨진 장비는 사용자를 보호해 준다고 하지요.
생명의 문양을 만들기 위해선 몇 개의 재료가 필요합니다.

埃特尔的精髓와 炽热的气息이지요.

재료를 가져오시면 생명의 문양을 만든 후, 그것을 통해 데바니온 상의의 원형의 제작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시면 언제든 제게 문의를 해 주십시오.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데바니온 상의의 원형을 만들기 위해선 생명의 문양이 필요합니다.

생명의 문양은 두 가지 재료만 가져오시면 제가 직접 만들어 데바니온 상의의 원형을 제작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埃特尔的精髓와 炽热的气息은 준비되셨나요?
아이테르의 정수는 바루나 차원 연구소를 포함해 사우로 군수기지, 요르문간드의 다리, 룬의 안식처, 루나디움, 룬의 보호탑과 티아마트 성채에서 발견되는 아이테르를 정기 추출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채집 시 아이테르 유리병이 필요하니 꼭 챙겨가셔야 합니다.

아이테르 유리병은 시그니아에 있는 잡화상인들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을 겁니다.
炽热的气息은 영원히 불타오르는 지옥에서조차 살아남은 끈질긴 생물들의 생명의 원천입니다.

칼도르 불꽃의 화구와 타오르는 눈의 생물들을 처치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재료를 다 모아오셨군요!

시릴정도로 투명한 아이테르의 정수와 영원히 타오르는 이글거리는 숨결... 이것들을 통해서 생명의 문양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짧은 시간 안에 준비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자! 생명의 문양이 준비되었으니 데바니온 상의의 원형을 제작해 드릴 차례로군요.

玩家 님에게서 타오르는 생명의 기운이 넘쳐흐르는 것이 느껴집니다.

생명의 문양을 만들 재료를 모아오시면서 자연스럽게 그 기운이 쌓인 것이겠지요.

이 생명의 문양에는 사용자의 영원한 생애에 푸릇한 생기가 넘치도록 기원하는 축복의 뜻이 담겨있습니다.

그럼 잠시만 기다리고 계시면 문양을 새긴 데바니온 상의의 원형을 제작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곤이 빠른 손놀림으로 생명의 문양을 어깨 원형에 새기고 있다.)

(어깨에 새겨진 문양의 무늬대로 푸른 빛이 따스하게 빛나다가 천천히 상의 원형에 흡수되듯 사라진다.)
자, 여기 데바니온 상의의 원형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이것을 가지고 대행자 迪凯 님께 가셔서 데바니온 의식을 치르도록 하십시오.

玩家 님의 경험을 통해 신체와 의식 속에 쌓인 신성한 기운을 깃들게 하는 의식이 완료되면 영혼이 깃든 데바니온 장비를 손에 넣으실 수 있을 겁니다.
(디케가 눈을 감고 주문을 외우며 손을 뻗는다.)

(후끈한 열기와 함께 몸에서 빛나는 기운이 뻗어나와 디케의 손 앞에 뭉친다.)

(디케가 양 손을 들어올리자 뭉쳐진 기운이 둥실 떠오르더니 데바니온 어깨의 원형에 흡수된다.)

당신의 영원한 삶에 푸르른 생명과 활기가 함께 하기를!

基本奖励
icon 2 412 587 XP
选择奖励
- 凯西内尔守护者之长袍上衣
- 凯西内尔守护者之皮革坎肩
- 凯西内尔守护者之皮革胸甲
- 凯西内尔守护者之锁链盔甲
- 凯西内尔守护者之锁链护胸
- 凯西内尔守护者之锁链胸甲
- 凯西内尔守护者之金属胸甲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迪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起誓之誓约
Not accepted quests:
制作凯西内尔之翼鞋子
制作凯西内尔之翼手套
制作凯西内尔之翼护肩
制作凯西内尔之翼下衣
制作凯西内尔之翼武器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