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316
制作凯西内尔之翼武器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圣灵守护者任务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埃帕伊温과 대화하라 团结纹样的材料를 획득하고 에파이온에게 보고하라 玩家埃帕伊温과 대화하라 게르하 远征队进攻通道를 수호하라(60) 칼도르 暗影之地와 阿诺哈遗址를 수호하라(60) 칼도르 断木林地를 수호하라(30) 战场头目를 처치하고 전장을 수호하라(1) 副本头目를 처치하고 인던을 수호하라(5) 埃帕伊温과 대화하라 迪凯와 대화하라 迪凯에게 보고하라 대행자 디케의 부탁으로 에파이온과 대화한 후 영혼이 깃든 장비를 제작한다.
任务结果:
카이시넬의 제4 대행자 디케는 수호자가 되기 위해선 결속의 무기를 만들어야 한다며 에파이온의 도움을 받아보라고 했다.

에파이온은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을 만들기 위해 결속의 문양이 필요하며 그를 위해 재료를 준비해달라고 했다.

문양의 재료를 에파이온에게 가져다주니, 무기와 결속을 하기 위해선 수호자의 능력을 증명해야 한다며 용계의 수호를 부탁했다.

용계를 수호하고 용계의 기운을 축적한 후 에파이온과 대화하니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을 제작해주고, 디케에게 영혼이 깃드는 의식을 하라고 했다.

디케에게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을 가져다주니 자신의 영혼이 깃드는 의식을 진행해 데바니온 무기를 완성시켜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주신 카이시넬 님과 그리고 천족을 위한 수호의 길을 혼자서 걷게 된다면 너무나 외롭고 힘든 여정이 될 겁니다.

친구 혹은 연인... 여러 형태의 인연이 玩家 님의 곁에 있을 테지만, 가장 가까이에서 곁을 지켜 줄 동료를 꼽으라 하면 역시 무기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아무리 솜씨 있는 명인이 공들여 만들어 낸 무기라 해도 무한한 삶을 사는 데바에게는 단순히 몸을 지키기 위한 장비일 뿐입니다.

진정한 무기란 잘 벼려진 도구 이상으로 주인과 결속이 되어 있어 마치 한 몸과도 같은 힘을 내는 것이 아닐까요?

수호자로서 그렇게 결속된 무기를 손에 넣을 준비가 되신다면 埃帕伊温을 찾아가 보세요. 그가 玩家 님을 도와줄 겁니다.
그저 강력하기만 한 무기는 좋은 재료가 있다면야 어느 대장장이라도 만들 수 있지요. 하지만 주인과 결속되어 하나의 의지를 내는 무기는 그렇지 않습니다.

카이시넬의 날개는 주신과 종족의 수호자를 위해 결속의 문양을 새긴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을 제작하는 것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결속의 문양이라는 것은 그냥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결속의 주인이 될 분의 신성함과 이 세상의 것이 아닌 지식, 고대의 지식과 드높은 명예가 있어야 만들 수 있지요.
우선은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에 새길 결속의 문양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 볼까요?

결속의 문양은 앞서 말씀드린 네 가지의 재료가 있어야 만들 수 있습니다.

带有神圣力的奥德, 封印的知识之书, 受诅咒的知识之书, 荣誉守护者勋章이 필요합니다.

재료를 가져오시면 결속의 문양을 만든 후, 그것을 통해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의 제작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시면 언제든 제게 문의를 해 주십시오.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을 만들기 위해선 결속의 문양이 필요합니다.

결속의 문양을 만들기 위한 네 가지의 재료를 준비해오시면 제가 직접 만들어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을 제작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带有神圣力的奥德, 封印的知识之书, 受诅咒的知识之书, 荣誉守护者勋章은 준비되셨나요?
신성력이 담긴 오드는 물질 변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물질 변환에 필요한 재료인 뒤틀린 오드는 에레슈란타 상공에서 얻을 수 있으며, 채집 시 오드 추출기가 필요하니 꼭 챙겨가셔야 합니다.
봉인된 지식의 서는 结界通道를 통해 발견된 봉인된 지식의 전당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결계의 통로를 드나들기 위해선 결계의 파편이라는 것이 필요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주받은 지식의 서는 结界通道를 통해 발견된 저주받은 도르겔 저택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결계의 통로를 드나들기 위해선 결계의 조각이라는 것이 필요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명예로운 데바의 훈장은 荣誉征服之包袱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명예로운 정복의 꾸러미는 잉기스온과 겔크마로스에서 명예로운 정복의 훈장 40개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단, 구입에 사용할 명예로운 정복의 훈장은 상대 진영에 잠입한 후 征服之祭物을 처치해야 획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속의 문양을 만들 재료를 모두 다 모아오셨군요!

충만한 신성력이 담긴 오드와 이 세상의 것을 뛰어넘은 지식의 서, 그리고 드높은 명예... 이것들이 있으면 결속의 문양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와는 달리 문양을 새기는 것만으로는 데바니온 장비의 원형을 제작할 수 없습니다. 진정으로 무기와 결속되기 위해선 몇 가지 단계가 남아있지요.
결속이라는 것은 억지로 연결해 놓는다고 유지되는 것이 아니죠. 사용자와 무기 둘 사이에 역량이 균형을 이루어야 결속이 깨지지 않고 유지되는 법입니다.

수많은 데바들이 이러한 싸움을 겪어왔으며, 이곳에서 지면 무기에 사로잡혀 자신의 자아를 잃게 되고 맙니다.

이 과정은 매우 길고 고독한 과정이지요. 부디 포기하지 말고 그 과정을 이겨내어 무기와의 결속을 다지시길 바랍니다.

우선 哥尔哈와 卡多尔를 수호하고 용계의 정기를 채우고 오십시오. 저는 그동안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을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정말 눈빛과 위세가 몰라보게 많이 달라지셨군요!

용계를 수호하며 쌓인 용계의 정기가 玩家 님으로 하여금 수호자로서 성장을 시켜 준 것이겠지요.

마침 저도 결속의 문양을 완성하였습니다.

이 결속의 문양에는 앞으로 누구보다도 든든하고 가까운 동료로서 玩家 님을 지켜주길 바라는 축복의 뜻이 담겨있습니다.

그럼 잠시만 기다리고 계시면 문양을 새긴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을 제작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파이온이 빠른 손놀림으로 결속의 문양을 무기 원형에 새기고 있다.)

(무기에 새겨진 문양의 무늬대로 오색의 빛이 은은하게 빛나다가 천천히 무기 원형에 흡수되듯 사라진다.)
자, 여기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이것을 가지고 대행자 迪凯 님께 가셔서 데바니온 의식을 치르도록 하십시오.

玩家 님의 경험을 통해 신체와 의식 속에 쌓인 신성한 기운을 깃들게 하는 의식이 완료되면 영혼이 깃든 데바니온 장비를 손에 넣으실 수 있을 겁니다.
에파이온의 도움을 받아 데바니온 장비의 원형을 손에 넣으셨나 보군요.

영혼이 깃든 장비란 데바의 신체와 의식 속에 존재하는 신성한 기운을 토대로 완성한 장비라고 할 수 있지요.

그저 비싸고 값진 재료로 만들어내는 고급 장비와는 차원이 다른 장비랍니다.

자, 그럼 玩家 님의 영혼과 신성한 기운을 주신의 축복과 함께 데바니온 무기의 원형에 깃들게 하는 의식을 시작하겠습니다. 준비되셨습니까?
당신의 신념과 경험 그리고 수호자로서 성장했던 모든 것이 이 신성한 기운에 깃들어 있습니다.

이 기운이 깃든 무기와 함께 당신은 오늘 진정한 수호자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주신 카이시넬 님의 날개로서, 천족의 수호자로서 책임을 다 할 것을 맹세합니까?
자, 받으십시오. 이것이 당신을 수호자로 이끌어 줄 데바니온 무기입니다.

당신을 가로막은 모든 어둠을 베어내고 앞으로 나아갈 용기가 함께 하기를!

基本奖励
icon 2 412 587 XP
选择奖励
- 凯西内尔守护者之短剑
- 凯西内尔守护者之长剑
- 凯西内尔守护者之战棍
- 凯西内尔守护者之大剑
- 凯西内尔守护者之战戟
- 凯西内尔守护者之法杖
- 凯西内尔守护者之弓
- 凯西内尔守护者之法书
- 凯西内尔守护者之宝珠
- 凯西内尔守护者之弦乐器
- 凯西内尔守护者之魔力枪
- 凯西内尔守护者之魔力炮
- 凯西内尔守护者之启动钥匙
- 凯西内尔守护者之战斗盾
- 凯西内尔守护者之鳞盾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迪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起誓之誓约
Not accepted quests:
制作凯西内尔之翼鞋子
制作凯西内尔之翼手套
制作凯西内尔之翼护肩
制作凯西内尔之翼下衣
制作凯西内尔之翼上衣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