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8309
[副本]守护动力装置的工匠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阿图拉姆空中要塞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德雷得奇安管理区域의 技术工会工匠을 처치하라(5) 宁洛德와 대화하라 님로드가 부탁한 대로 기술조합 장인들을 처지하자.
任务结果:
님로드는 아투람 공중요새의 드레드기온 동력장치를 관리하는 슈라크 장인을 처치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래서 드레드기온 동력장치를 파괴한 후 나타난 장인을 처치하고 님로드에게 돌아가자 기뻐하며 감사의 표시로 선물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님에게 부탁할 것이 있습니다.

드레드기온 관리구역에서 德雷得奇安动力装置를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그렇죠?

최신형 수르카나의 에너지는 드레드기온의 기동성을 극도로 끌어올릴 수 있을 만큼 강력하지만 그만큼 제어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슈라크들은 드레드기온 동력장치를 이용해서 수르카나 에너지를 제어하는 것이지요.
지난 번 玩家 님의 활약 덕에 장치를 파괴하는 것에 성공했지만 깔끔하게 마무리되지는 못했습니다.

아투람 공중요새에는 다섯 개의 동력장치가 있는데 각각의 동력장치를 관리하는 技术工会工匠들이 있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몇 번이고 동력장치를 파괴해도 금새 수리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德雷得奇安动力装置를 무력화시키는 일을 한번 더 도와 주시지 않겠습니까?
각 동력장치를 관리하는 技术工会工匠들은 보통 때는 달인 포프친의 곁을 지키고 있지만 德雷得奇安动力装置에 문제가 생기면 곧바로 나타날 겁니다.

녀석들을 남기지 말고 모두 처치해 주십시오!
카이친 기술조합의 기술력은 뛰어나지만 사고방식은 그다지 뛰어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용제를 도와 일하다니... 그들이 원하는 것이 결국 아트레이아의 파멸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걸까요?

만약 알고 있다면 목숨보다 기술에 대한 갈망이 더 큰 걸지도 모르겠네요...
技术工会工匠를 모두 처치하셨군요! 정말 대단해요.

작지만 감사의 표시를 드리겠습니다. 받아 주십시오.

참! 혹시 농축된 수르카나 가스에 오염되셨을지도 모르니 몸에 이상이 느껴지면 빠르게 신관을 찾아가도록 하세요.

基本奖励
icon 3 946 910 XP
- 改良恢复秘药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里芬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副本]需要先做的事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