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5321
马勒库坦之铁锤能做的事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圣灵守护者任务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那亚修와 대화하라 엔샤르 天鳞山谷를 수호하라 (30) 修特勒宾特와 대화하라 엔샤르 深海边缘을 수호하라 (30) 库埃尔珀汉과 대화하라 征服之祭物을 처치하고 格尔克马洛斯를 수호하라 (10) 本凯과 대화하라 哥尔哈水源地를 수호하라 (30) 休巴赫와 대화하라 칼도르 破碎森林을 수호하라 (30) 杰莱拜와 대화하라 칼도르 英雄废墟를 수호하라 (30) 希卡伊特에게 보고하라 마르쿠탄의 철퇴 일원을 찾고 그들을 도와 지역을 수호하자.
任务结果:
히카이트는 주신의 부재와 대행자의 소멸로 마르쿠탄의 철퇴 일원들이 지역 수호 임무를 수행하는데 큰 어려움에 처해있다며 도와달라고 했다.

곳곳에 흩어져 있는 마르쿠탄의 철퇴 일원을 찾아내고 그들을 도와 지역을 수호하는 임무를 수행했다.

히카이트에게 내용을 보고하니 수색의 새김무늬를 보상으로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데바니온 신발의 원형 제작을 위한 수색의 새김무늬를 구하신다고 들었습니다.

새김무늬를 만들어드리는 것은 어렵지 않은 일이지만, 그렇다고 이게 시간이 소요되지 않는 일은 아니라서 말이죠. 제 부탁을 들어주시면 수색의 새김무늬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마르쿠탄의 철퇴가 하는 일은 한두가지가 아닙니다만,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일은 주신을 도와 지역을 수호하는 일이죠.

허나 현재 주신 마르쿠탄 님의 부재와 대행자 아이마 님의 죽음으로 마르쿠탄의 철퇴는 큰 어려움에 처해있습니다.

이곳 저곳에서 각각 지역 수호의 임무를 다하고 있는 마르쿠탄의 철퇴 일원을 찾아 격려를 전달하고 그 지역을 수호하는 것을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처음은... 그래요, 那亚修를 먼저 찾아가 보시겠습니까? 제 부탁을 들어주시면 수색의 새김무늬를 만들어 드리지요.
구름 점으로 오늘 손님이 있을 거라고 나왔을 때만 해도 이런 숨은 곳까지 누가 찾아올까 싶었는데, 보통 분은 아니시군요.

사람들이 자주 드나드는 곳이 아닌데, 여기까지는 어떻게 찾아오셨죠?
아, 히카이트가 보내서 오신 거라면 그 일 때문이겠군요. 그렇다면 사양하지 않고 도움을 요청드리겠습니다.

전 하늘 비늘 골짜기의 생물이 우리에게 지나치게 큰 위협이 되지 않도록 감시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어요.

몇 주간 잠복 수사를 해 본 결과 이곳의 생물은 평소엔 멀쩡하다가도 혼돈의 균열이 발생하는 시기엔 특히나 더 난폭해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아냈지요.

그냥 놔두면 앞으로 큰 위협이 될 것이 틀림 없습니다. 그러기 전에 선수를 쳐야합니다. 저를 도와 天鳞山谷의 수호 임무를 부탁드립니다.

임무가 끝나고 나면 또다른 마르쿠탄의 철퇴 일원인 修特勒宾特를 찾아가 그를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이런 곳에서 누군가를 또다시 만나게 될 수 있을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여긴 무슨 일 때문에 오셨습니까?
히카이트가 보낸 거라면 예의 그 일 때문이겠군요. 어쨌든 만나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전 심해의 끝자락을 감시하는 임무를 수행하러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만, 이상한 해파리를 잘못 만지는 바람에 이런 곳으로 떨어지게 되었지 뭡니까.

한시라도 바삐 탈출해서 임무를 수행하고 싶지만... 날개도 다친 마당에 여기서 뛰어내렸다간 크게 다칠 것 같아서 말입니다. 제 대신 임무 수행을 요청 드려도 되겠습니까?

엔샤르 深海边缘 지역의 수호를 도와 주십시오.

임무가 끝나면 库埃尔珀汉을 찾아가십시오. 그도 간절히 누군가의 도움을 바라고 있을 겁니다.
휴, 겔크마로스의 이런 외진 곳에서 저 외의 다른 데바를 만나게 된 건 정말 오랜만이군요.

이런 곳을 목적없이 돌아다니고 계실리는 없고... 무슨 일 때문에 오셨습니까?
히카이트가 보내서 오셨다면 마르쿠탄의 철퇴 일로 오신 거로군요.

혹시 겔크마로스에서 정복의 제물이라는 괴물들을 보신 적이 있습니까? 용제 티아마트 사후 용제의 힘에 억눌려있던 개체들의 이상 성장 현상으로 발생한 생물들이지요.

저는 정복의 제물로부터 위협을 당하지 않도록 그들을 감시하고 처치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체수에 비해 일손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지요.

征服之祭物을 처치하고 格尔克马洛斯의 수호 임무를 좀 도와주실 수 있겠습니까?

임무가 완료된 후엔 또다른 마르쿠탄의 철퇴인 本凯를 만나보세요.
조심하지 않으면 떨어지고 말 겁니다.

여긴 작정을 하지 않으면 우연히 찾아오기는 힘든 곳인데, 이런 곳엔 어떤 일로 오셨습니까?
아무리 히카이트가 보냈다고 하더라도 이런 곳까지 찾아오시다니 보통이 아니시군요.

전 게르하 수원지를 감시하고 이곳의 생물이 우리에게 지나치게 큰 위협이 되지 않도록 저지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침공의 회랑을 비롯하여 브리트라 잔당들의 잦은 출몰로 수원지의 생물들이 예민하고 난폭해져 손을 쓸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부디 저를 도와 哥尔哈水源地의 수호를 부탁드립니다.

임무가 완료되면 休巴赫를 만나보십시오. 오랫동안 그의 연락이 없어서 심히 걱정되는군요.
휴, 이런 곳에서 누군가와 다시 만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오랫동안 너무 긴장을 하고 있었더니 온몸이 아프네요.

여긴 어떤 일로 오셨죠?
아, 히카이트가 보내셨다면 마르쿠탄의 철퇴의 도움이 되러 오신거로군요.

마침 다행입니다. 전 조각난 숲을 감시하고 적들의 공격에서 지역을 수호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천족과 마족의 출입이 잦아 서로 부딪히는 일이 많다보니 이곳의 생물들이 예민해지고 난폭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경쓸 겨를이 없어, 피해는 더욱더 커져만 가고 있죠.

칼도르 破碎森林의 수호를 부탁드려도 될까요?

임무를 마치면 杰莱拜를 찾아가세요. 그도 누군가의 도움을 간절히 바라고 있을 겁니다.
마르쿠탄의 철퇴를 도와주실 분을 보냈다는 연락은 이미 받았습니다.

전 이곳에서 생물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이곳의 동태가 심상치 않게 변하더군요.
생물들이 점차 난폭하게 변해 저 혼자서는 도저히 감당할 수가 없어 지원을 요청하던 참이었지요.

英雄废墟의 수호 임무를 좀 도와주시겠습니까?

임무를 완료한 후엔 希卡伊特를 찾아가서 그를 만나보십시오.
이렇게 짧은 시간 내에 이토록 힘든 임무를 소화한 데바는 없었는데... 역시 주신과 대행자 님께서 눈여겨 본 분은 다르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것은 처음에 만들어 드리기로 약속한 수색의 새김무늬입니다. 좋은 곳에 쓰일 수 있길 바랍니다.

基本奖励
icon 2 412 587 XP
- 搜索雕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希卡伊特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Accepted quests:
守护者的第一步
制作马勒库坦之铁锤鞋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