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6836
恶化的知识之实体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知识之实体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지식의 정수 집결지에 있는 대행자 페레그란과 대화하라 지식의 정수 중심부인 真言书库로 이동하라 제1 연결 복도에 나타난 천족의 정체를 확인하라 사라진 昆泰修斯을 추격하라 지식 판결소로 사라진 昆泰修斯을 추격하라 봉인의 수호자 메이즈렘을 처치하고 가네슈의 관문으로 사라진 昆泰修斯을 추격하라 아티팩트 수호자 卡奈休을 복속시켜라 真言书库로 이동하라 대행자를 보호하는 昆泰修斯欧司提을 처치하라 콘테시우스(1) 오스티아(1) 이계의 생명체로부터 대행자 페레그란을 지켜라 차원의 괴물 布利温을 처치하라 布利温的触手을 처치하라 불리온의 심장부 입구로 들어가 布利温的心脏을 파괴하라 차원의 괴물 布利温을 처치하라(1) 퀘스트 창에서 即时报告을 누르거나 진언의 서고에 있는 대행자 페레그란과 대화하라 지식의 정수 중심부에 있는 아티팩트 핵을 찾으러 가자.
任务结果:
대행자 페레그란과 합류 후 지식의 정수 중심부에 있는 아티팩트 핵을 찾으러 내부로 이동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천족 친위대장 콘테시우스의 공격을 받고 추격하기 시작했다.

추적 도중 아티팩트 수호자를 복속 시켰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음을 이상하게 생각했다.

의문을 가진 체 진언의 서고에 도착해서 본 광경은 천족 대행자가 아티팩트 핵에 강한 기운을 불어 넣고 있는 모습이었다.

천족 대행자 호위대 콘테시우스와 오스티아를 처리하고 있을 때쯤 뒤늦게 합류한 대행자 페레그란과 아티팩트 수호자가 나타나 천족 대행자를 속박 시켰다.

큰 피해를 입은 천족 대행자가 퇴각하자 대행자 페레그란과 아티팩트 수호자는 불안정한 아티팩트 핵을 안정화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미 상태가 나빠진 아티팩트 핵은 어비스 균열을 발생시키고 이계의 생명체를 불러냈다.

이계의 생명체의 공격을 막는 동안 대행자 페레그란이 아티팩트 핵 안정화에 성공하자 모든 어비스 균열이 소멸되었다.

하지만 아티팩트 수호자는 아직 완전하지 않은 상태라며 다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했다.

대행자 페레그란은 서둘러 방법을 찾아야겠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아트레이아의 수호자여. 오느라 수고했소!

모두 모인 것 같으니 계획을 설명하겠소.
지식의 아티팩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티팩트 핵을 찾아 안정화를 시켜야 하오.

지식의 회당 문헌에 따르면 아티팩트 핵은 지식의 정수 제일 안쪽에 있는 真言书库라는 곳에 있다고 하오.

아티팩트의 불안정한 영향으로 흔들림이 점점 심해지고 있는 것 같으니 서둘러 출발하시오.
하지만...

아티팩트 수호자가 경고한 대로 아티팩트 핵은 다시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으니 서둘러 방법을 찾아야겠소.

준비가 되면 다시 전령을 보내도록 하겠소.

基本奖励
icon 40 757 397 XP
icon x 405 720
选择奖励
- 魔石:力量 +5
- 魔石:体力 +5
- 魔石:敏捷 +5
- 魔石:命中 +5
- 魔石:知识 +5
- 魔石:意志 +5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