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8973
[每周]改善塞塔斯领地环境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厄夏勒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峡谷拉菲利玛을 처치하라(6) 德拉依坦에게 보고하라 세타스 영지 마을 주변에서 아칸의 작전을 방해하는 계곡 라필리마를 처치하자.
任务结果:
위그릭은 세타스 영지 마을로 향하는 길목을 계곡 라필리마들이 막고 있어 아칸들이 작전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이 많다며 도움이 필요하다고 했다.

세타스 영지 마을로 가는 길목에 있는 계곡 라필리마를 처치하고 드라이탄에게 가자 고마움의 표시하며 결계의 파편을 보상으로 줬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님이 세타스 영지 마을로 가서 아칸들의 작전 수행을 방해하는 峡谷拉菲利玛을 처치해 주실 수 있겠습니까?

영지 마을로 향하는 길목을 계곡 라필리마들이 막고 있어 아칸들이 작전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이 많다며 도움을 요청해 왔습니다.

세타스 영지 마을에서 아칸들의 작전을 돕는 댓가로 结界碎片을 제공한다고 하더군요.

임무를 완수하면 결계의 통로 감시관인 德拉依坦를 찾아가 보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곳 세타스 영지 마을은 엔샤르에서 중요한 거점 중에 하나입니다.

그동안 영지 마을 앞 길목에서 달빛마루 골짜기까지 계곡 라필리마들이 득실 거려서 아칸들의 작전 수행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玩家 님 덕분에 당분간은 아칸들이 천족을 상대하는데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건 노고에 대한 보답으로 드리는 结界碎片입니다.

结界通道 입구를 여는데 사용할 수 있으니 기회가 되면 꼭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基本奖励
icon 2 412 587 XP
- 结界碎片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沃格利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星期三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