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924
사치스러운 귀고리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판데모니움
레벨: 21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시엘의 눈물 귀고리를 만들기 위한 재료를 란세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시엘의 눈물 귀고리를 세공할 수 있도록 뉴트의 껍질와 정령의 정수을 구해다 줘야겠다.
퀘스트 결과:
란세는 시엘의 눈물 귀고리를 만들려면 연마재가 중요하다고 했다. 하지만 연마재의 재료가 없다고 하기에 뉴트의 껍질과 정령의 정수를 구해다 주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시엘의 눈물 귀고리는 투명한 크리스털을 매끈하게 다듬어서 만듭니다.

굉장히 투명하고 아름답게 빛나기 때문에 아주 귀한 보석으로 만드는 줄 알지만 사실 그렇지는 않습니다.

알트가르드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알트가르드 크리스털이 재료지요.

문제는 재료보다 세공하는 방법이니까요.
시엘의 눈물 귀고리는 크리스털 외에 다른 보석을 쓰지 않습니다. 고리와 연결 부분만 금으로 만들 뿐이지요.

그만큼 세공이 중요하답니다. 아주 정교하게 연마를 해서 각이 하나도 없는 매끈한 모양을 만들어야 하지요. 물론 전체적인 모양과 균형도 중요하고요.

크리스털 세공에 가장 적합한 연마재를 구하는 게 관건이죠.
그 동안 다이아몬드 같은 보석류를 많이 사용했는데 작년에 좋은 연마재를 발견했습니다.

갑각류의 껍질을 가공한 것과 정령의 결정을 간 것을 잘 섞어서 사용하니 아주 좋은 결과가 나오더군요.

그런데 요즘 어비스에서 전투가 치열하다 보니 장신구를 만들 일이 거의 없었어요. 천수할 물건이나 어비스에서 필요한 물건만 만들었죠.

그래서 연마재가 없어서 크리스털을 가공할 수가 없네요. 플레이어 님이 연마재로 쓸 것을 좀 구해다 주시겠습니까?
우선 뉴트의 껍질이 필요한데 뉴트 소굴에서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정령의 정수도 필요한데 지금까지 써 본 것 중에서는 검은 물의 정령에서 구한 정수가 가장 좋았습니다.

연마재 재료만 가져다 주시면 크리스털을 가공하는 건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

그럼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플레이어 님이 좋은 연마재를 구해 온다고 해서 크리스털을 절단해서 모양을 잡아 놨습니다.

이제 매끈하게 연마하기만 하면 시엘의 눈물 귀고리가 완성될 겁니다.

전 이 귀고리에 특별한 이름을 붙인 적이 없는데 언젠가부터 시엘의 눈물이라고 불리게 됐습니다.

투명한 색깔과 아름다운 모양이 고귀하고 순수했던 시엘 주신을 떠올리게 했나 봅니다.

자, 그럼 구해 온 연마재 재료를 주십시오.
아직 안 구해 오셨군요. 시엘의 눈물 귀고리를 만드는 것은 오랜만이라서 저도 약간 긴장이 됩니다.

긴장을 풀 만한 시간이 생긴 셈이로군요.

하지만 너무 긴장이 풀려도 곤란하니까 어서 뉴트의 껍질와 정령의 정수을 구해다 주십시오.
재료를 다 구해 오셨군요.

이제 뉴트의 껍질을 잘라서 작은 구슬 모양으로 만들고, 정령의 정수를 빻아서 가루로 만들면 됩니다.

둘을 적절한 비율로 섞으면 최고의 연마재가 되지요. 물론 연마재가 있다고 해서 다 시엘의 눈물을 세공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요.

다스카이르에게는 곧 귀고리를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전갈을 보내야겠군요. 재료를 구해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기본 보상
icon 214 350 XP
icon x 39 810
- 모르헤임 요새 귀환 주문서
- [이벤트] 이상한 녹색 자루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란세
레벨21+
권장 수준27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