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304
[파티] 반지가 걸린 작전
icon Quest
Type: 중요
Category: 엘테넨
레벨: 37
천족 전용

퀘스트 설명:
혁명단 건설기지의 정예 혁명단을 처치하고 금빛 혁명단 휘장을 모아 라이가스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텔레마커스 군단장의 명으로 대대적인 레파르 혁명단 토벌 작전을 벌이는 중이라고 한다. 혁명단 건설기지의 정예병들을 처치하고 금빛 혁명단 휘장을 모아 라이가스에게 가져다 주자.
퀘스트 결과:
바위산 감시기지의 라이가스는 텔레마커스 군단장의 명으로 대대적인 레파르 혁명단 토벌 작전을 벌이는 중이라며 참여할 생각이 없냐고 물었다.

참여하겠다고 하자 혁명단 건설기지의 정예병들을 처치하고 증거로 금빛 혁명단 휘장을 가져 오라고 했다.

혁명단을 처치하고 휘장을 모아 라이가스에게 가져가자 포상품이라며 반지를 주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혹시 소문을 듣고 오신 건가요? 그래도 일에 절차란 게 있으니 설명을 드리죠.

텔레마커스 군단장님이 혁명단의 행태를 더는 방관할 수 없다며 대대적인 토벌 작전을 명하셨습니다.

현실적으로 가디언들을 동원할 순 없으니 용병을 모집해 작전을 수행하라더군요.
그야 당연하지요.

일의 난이도에 따라 포상이 다른데 지금 이 경우는 금빛 혁명단 휘장을 20개 모아오는 거니까... 반지가 보상이네요.

어떻습니까? 한번 도전해 보지 않겠습니까? 이 정도면 나쁜 조건은 아닌 것 같은데요.

자격 조건요? 용기와 끈기가 있는 데바이기만 하면 됩니다.
역시! 플레이어 님이 참여하실 줄 알았습니다.

금빛 혁명단 휘장은 레파르 혁명단 중에서도 실력이 뛰어난 정예 혁명단들만 달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님 실력을 못 믿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단단히 준비하고 가는 게 좋을 겁니다.

제가 드릴 말씀은 여기까지인데 더 궁금한 거라도 있나요?

없으면 가서 나갈 채비를 하십시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여기서 보니 혁명단 건설기지가 하루 종일 시끄럽던데 플레이어 님이 그런 겁니까?

물론 금빛 혁명단 휘장은 떼어 오셨겠죠?

가져온 휘장을 이리 주십시오. 개수를 확인하는 대로 준비한 포상을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죄송하지만 포상을 지급해 드릴 수가 없군요.

저야 플레이어 님을 믿죠. 하지만 요새 대장님이 오셔도 증거가 없으면 포상을 지급할 수 없는 게 이 일이랍니다.

그러니 금빛 혁명단 휘장 20개를 채워서 가져 오십시오.

그럼 그때 다시 뵙겠습니다.
네, 20개 정확하군요.

플레이어 님이 약속을 지키셨으니 저도 답례를 해야겠죠? 자, 이번 일에 대한 포상품 목록입니다.

반지마다 조금씩 기능 차이가 있으니 잘 보시고 플레이어 님 마음에 드는 걸로 가져 가세요.

한 번 가져간 건 절대 교환이 안 되니 말이에요.

아, 그리고 목걸이와 귀걸이가 포상인 일도 있는데 혹시 관심 있으면 말하세요. 이 반지와 같이 하면 보기도 좋고 마법 효과도 훨씬 좋을 겁니다.

기본 보상
icon 1 496 758 XP
- [이벤트] 46레벨 강화석
선택 보상
- 라이가스의 루비 반지
- 라이가스의 사파이어 반지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라이가스
레벨37+
권장 수준38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천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