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799813
데스카오이
icon NPC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 사무원>
레벨: 50
생명력: 12 952
공격 반경: 20m

Dialogs:

라세피엘!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에 가입하길 원하십니까? 아니면 더이상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의 임무를 수행하고 싶지 않은 건가요?

개인의 선택을 존중하는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는 가입과 탈퇴가 자유로우니 원하시는 걸 말씀해 주세요.

혹시 아직도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가 어떤 단체인지 모른다면 질문하세요. 제가 정확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데바로 각성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분들은 자신의 운명과 나아가야 할 길에 대한 의문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먼저 각성한 데바들이 다 겪고 지나간 통과의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알기에 엘리시움에서는 갓 각성한 분들과 도우미를 자처하는 분들을 연결시켜 주는 템페르를 구성한 것입니다.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에 가입하시게 되면 훌륭한 능력을 가진 도우미를 만나 함께 수행할 수 있는 임무를 받게 됩니다.

공동 임무 수행을 통해 예비 템페르원은 도우미의 가르침을 받아 더욱 뛰어난 데바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 님,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의 일원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의 모든 임무는 플레이어 님과 도우미의 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엘리시움에서는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의 모든 임무 수행에 적절한 보상이 내려지도록 신경쓰고 있지요.

좋은 도우미를 만나 가르침을 얻고 더불어 보상도 거머쥘 수 있기를 바랍니다.

종족이 다르다면 목적이 같을 수 없겠지요.

죄송하지만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userlevel]레벨은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에서 원하는 레벨이 아닙니다.

저희는 10레벨부터 39레벨까지의 데바들을 회원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서이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플레이어 님, 다른 단체에 가입되어 있지 않습니까?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에서 수행하는 임무는 명확하게 특정 수준까지의 능력을 가진 분께만 유용한 임무입니다.

가입 조건을 잘 확인해 보시는 게 좋겠군요.

템페르에서 무슨 일이라도 있었던 겁니까?

촉망받던 회원이 탈퇴한다고 하니 섭섭하군요.

하지만 엘리시움은 개인의 선택을 존중하고 있습니다. 가입과 탈퇴는 자유이니 마음이 변한다면 언제든 저를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무슨 말씀이십니까?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탈퇴를 하시겠다니...

가입을 원하신다면 다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천족
마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