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800009
아올라니
icon NPC
<유황 나무 둥지 회랑 관리인>
레벨: 60
생명력: 17 845
공격 반경: 15m

Dialogs:

어서 오시오.

유황 나무 요새는 전략상 아주 중요한 곳이라오.

혹시 요새 아래 숨겨진 공간에 용족들이 감춰둔 보물이 있다는 얘긴 들었소?

아, 염려 마시오.

유황 나무 요새 거점을 손에 넣지 못했어도 그 보물들을 차지할 묘책이 있으니.

사실 유황 나무 둥지에는 과거, 잠입용으로 개방해뒀던 통로가 하나 더 있다오.동력원이 부족해 활성화된 상태는 아니지만, 강력한 동력원만 갖춰진다면 충분히...유황 나무 요새 아티팩트 조각을 동력원으로 구해오면 유황 나무 둥지로 통하는 길을 열 수 있을 것 같소.어떻소? 이 방법을 써서 용족들의 보물을 노려보지 않겠소?
어서 오시오.

마족의 승리를 축하하오.

유황 나무 요새는 전략상 아주 중요한 곳이지. 조금 더워서 탈이지만 말이오.

요새 아래 숨겨진 공간에 용족들이 숨겨 놓은 보물이 있다는 얘긴 들었소?

그곳엔 보물을 지키는 용족이 아직 있다던데 문을 봉인하고 엄중히 감시하고 있으니 쉽게 요새로 올라오진 못할 거요.

여차하면 우리가 먼저 들어가 선수를 칠 수도 있고 말이오.

유황 나무 둥지로 진입하는 방법을 기억하고 있소? 잊었다면 다시 설명해 주겠소.

이곳의 벽을 잘 보시오.
문처럼 보이는 바로 저게 유황 나무 둥지로 통하는 입구라오.평범해 보이지만 마법진으로 봉인을 해 둔 문이라 용족들은 쉽게 드나들 수 없소. 하지만 영예로운 마족들은 얼마든지 진입할 수 있지.
용족들은 보물을 지키느라 쉽게 떠나지 못할 테니 준비가 되거든 들어가 보시오.

참, 용족의 보물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마법이 걸려 있다는 것은 알고 있겠지? 둥지에 진입한 후 서둘러야 많은 보물을 얻을 수 있소.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