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800015
라니쉬크
icon NPC
<고대도시 루의 지하요새 회랑 관리인>
레벨: 60
생명력: 17 845
공격 반경: 15m

Dialogs:

히라우 바난.

고대도시 루의 유적에 대해서는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비교적 최근에 밝혀진 건 요새 아래에 고대도시 루의 지하요새라고 불리우는 큰 공간이 있다는 점?

또한, 그 안에 용족들이 보물을 모으고 있다는 점이랄까요.

인간과 데바들을 수탈해서 모은 보물이라고 하던데 불쾌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 걱정하지 마세요.

요새를 차지하지 못했어도 그 보물들 만큼은 차지할 방법이 있으니.

방법을 알려드리지요.실은 말입니다. 고대도시 루의 지하요새에는 잠입용으로 개방해뒀던 통로가 따로 있습니다.동력원이 부족해 비활성화되긴 했지만, 동력원을 구해오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통로지요.고대도시 루의 요새 아티팩트 조각처럼 강력한 동력원만 있으면 해결된답니다.어떠신가요? 잠입용 입구를 열고 용족들이 가져간 보물을 수복해 보시는 건.
히라우 바난.

고대 도시 루의 유적에 대해서는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지요.

비교적 최근에 밝혀진 건 요새 아래에 큰 공간이 있다는 겁니다.

학자들은 고대도시 루의 지하요새라고 부르고 있죠. 그 안에 용족들이 머물러 보물을 모으고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죠.

마족이 피땀 흘려 차지한 요새 아래에 용족이 둥지를 틀고 있다니 불쾌하기 짝이 없어요.

누구라도 좋으니 지하요새 안의 용족을 모조리 처치해 주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그런데 고대도시 루의 지하요새로 가는 방법은 알고 있나요? 모른다면 제가 알려 드리죠.

귀퉁이에 있는 낡은 석상이 보이나요?
이 섬에서는 골동품이 발에 채일 정도로 많지만 저 석상은 보통 석상이 아닙니다.강력한 마법이 걸려 있어서 마족의 일원이 고대도시 루의 지하요새로 가는 것을 돕죠. 용족은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있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고요.
고대도시 루의 지하요새에 가 보고 싶으면 석상을 두드리세요. 물론 만반의 준비는 갖추어야 할 거예요.

운이 좋으면 용족의 보물도 얻을 수 있답니다. 시간이 지나면 보물이 사라지니 서둘러야 해요.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천족
마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