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800021
에라우게아니
icon NPC
<드키사스 지하요새 회랑 관리인>
레벨: 60
생명력: 180 897 075
공격 반경: 15m

Dialogs: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님.

드키사스 지하요새에 용족들이 감춰둔 보물을 손에 넣을 묘책이 있어요.

들어주시겠어요? 요새를 차지하지 못했더라도 시도할 수 있는 방법이거든요.

실은, 드키사스 지하요새에는 과거에 잠입용으로 열어둔 통로가 따로 있어요.
아주 오래 전부터 만들어져있던 비밀 통로라고 할까요?동력원이 모자란 탓에 지금 비활성화된 상태지만, 빛나는 드키사스 요새 아티팩트 파편 같은 강력한 동력원을 구해온다면 다시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용족들의 보물을 찾아와 마족에 보탬이 될 좋은 기회지요.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님.

플레이어 님 같은 분이 찾아오셨으니 드키사스 요새도 한층 더 빛을 발하겠군요.

하지만 안심할 때는 아니랍니다. 드키사스 섬에 숨겨진 공간이 있다는 건 이미 들으셨겠죠?

그 안에서 용족들이 머물고 있다는군요. 더구나 반짝거리는 멋진 물건까지 모아 놓고 있다는 것 같아요.

드키사스 요새는 드키사스 지하요새와 직접 연결되어 있답니다.

제가 플레이어 님에게 드키사스 지하요새로 가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물론 원하신다면 말이죠.

저쪽 벽면에 있는 문이 보이세요?
원래는 마법으로 감쪽같이 숨겨 놓은 문이었죠. 지금은 마족의 일원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보이게 해 놓았지만요.저 문을 이용하면 용족이 점령한 드키사스 지하요새로 갈 수 있어요.
플레이어 님 같이 멋진 분이 그곳에 있는 성가신 용족을 처치해 주면 좋을 텐데요. 용족이 지키고 있는 보물도 얻을 수 있으니 금상첨화일 테죠.

하지만 많은 보물을 얻고 싶으면 서둘러야 할 거예요. 용족의 보물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마법이 걸려 있거든요!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