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1216
네 개의 별이 그려진 지도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잉기스온
레벨: 54
천족 전용

퀘스트 설명:
술리니아와 대화하라 동쪽의 별, 서쪽의 별, 남쪽의 별, 북쪽의 별을 찾아 상징물을 얻어 술리니아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술리니아와 대화하라 우연히 용족 마을의 지도를 얻었다. 술리니아에게 가지고 가자.
퀘스트 결과:
우연히 낡은 지도를 얻었다. 용족 전문가 술리니아에게 가져가 문의하니 용족 마을의 네 방위 상징물을 표시한 지도라고 했다.

방위 상징물을 전부 찾아 가지고 돌아가니 루드라를 섬기던 제사 도구와 관련이 있는 것 같다며 흥분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낡은 지도다.)

(동서남북으로 네 개의 별이 표시되어 있다.)

(동서남북으로 네 개의 별이 표시되어 있는데 의미를 모르겠다.)

(용족 전문가 술리니아에게 가져가 봐야겠다.)
당신도 뭔가 자문을 구하러 오신 겁니까?

용족의 문화라던가 유물에 관한 것 말입니다.

여기가 티아마트의 땅이다 보니 도처에서 새로운 발견이 이루어지고 있거든요.

용족에 관한 새로운 제보라면 대환영이지만, 함부로 유적을 훼손해 놓고 뒷수습을 부탁하는 거라면 사양합니다.

한 가지, 용족 유물엔 강력한 드라나 힘이 깃들어 있는 게 있으니 조심하라고 말씀 드리고 싶군요.
으음, 이것은! 용족 마을의 네 방위를 상징하는 별이 표시된 지도로군요.

용족의 방위 개념에 관해서 연구 보고서를 쓴 적이 있어 잘 압니다.

흥미롭게도 놈들은 고대 용의 무덤이 있던 방향으로 방위를 정했지요. 상당히 상대적인 사고방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만...

어쨌든 이렇게 네 방위가 모두 남아 있는 건 유례가 드문 일입니다. 물론 전부 남아 있는지 아닌지는 가서 확인해 봐야 할 일이기는 하지만요.

그러지 말고 당신이 방위 상징물들을 수거해 오는 게 어떻겠습니까?

동쪽의 별, 서쪽의 별, 남쪽의 별, 북쪽의 별을 찾아가면 각 방위에 대한 상징물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동쪽의 별, 서쪽의 별, 남쪽의 별, 북쪽의 별은 전부 찾아가 보셨습니까?

지도에 표시된 대로 네 개가 모두 남아 있던가요?
(돋보기를 꺼내며) 일단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눈을 가늘게 뜨고 살피며) 과연 정교한 무늬가 그대로 살아 있군요. 그런데 이것은...!

이 무늬들, 파슈만디르 사원에서 본 것과 동일하군요. 아시죠? 용제에 대항하던 루드라가 봉인된 장소 말입니다.

흐음... 이건 어디까지나 가설이지만 네 개의 방위 상징물이 아무래도 루드라를 섬기는 데 사용한 제사 도구와 관련이 있는 것 같군요.

파괴된 용족 마을이 루드라를 따르던 세력이었다는 소문도 있고 말입니다.

상당히 흥미롭군요... 어쨌든 더 자세한 것은 좀 더 연구해 봐야 알 것 같습니다.
어이쿠, 제가 큰 실수를 했군요.

흥미로운 유물을 얻다 보면 가끔 보상을 깜박하기도 한답니다.

하하, 연구에 미쳐 사는 사람들이 흔히 하는 실수지요.

너그럽게 용서해 주십시오. 대신 다른 분보다 사례를 더 넉넉히 챙겨 드리지요.

기본 보상
icon 3 608 800 XP
icon x 74 250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체키우스
레벨54+
권장 수준54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천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
Sort by: Rating Date
18-08-2016 18:28

Quest starts by clicking on item Balaur's Map that drops from Basrasa Sentinel / Basrasa Fixer / Basrasa Priest

0
18-08-2016 18:32

Quest starts by clicking on item Balaur's Map that drops from Basrasa Sentinel / Basrasa Fixer / Basrasa Pries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