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80
메데우스 장원의 언데드 소탕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인테르디카
레벨: 37
천족 전용

퀘스트 설명:
언데드 소작농언데드 잡역꾼을 처치하고 증거물을 란스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메데우스 장원을 떠도는 언데드 소작농과 잡역꾼을 처치하고 증거물을 가져가자.
퀘스트 결과:
란스는 메데우스 장원을 다시 인간이 살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 싶다고 했다. 그래서 그의 부탁대로 언데드 소작농과 잡역꾼을 처치하고 증거로 곡괭이를 가져갔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지금은 언데드가 돌아다니는 곳으로 변했지만 메데우스 장원은 원래 많은 주민들이 살던 곳입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저런 상태로 둘 수만은 없습니다. 황폐해진 것을 복구하고 다시 사람이 사는 곳으로 만들어야지요.

죽은 후에도 안식을 찾지 못하고 아트레이아를 떠도는 것은 안됐지만 그래도 산 사람은 살아야지요.
사람들이 다시 살 수 있는 곳으로 만들려면 우선 그곳을 떠도는 언데드를 처치해야 합니다.

무너진 건물을 없애고 새로 주거지를 만드는 것은 그 다음 일이지요.

그런데 언데드의 숫자가 너무 많아서 가디언의 힘으로는 모두 처치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알다시피 이 인테르디카는 용족 때문에 다른 곳에 인원을 투입하기 어려운 상황이지요.
그래서 드리는 부탁인데 메데우스 장원 서부를 떠돌아다니는 언데드 소작농언데드 잡역꾼을 처치해 주시겠습니까?

많은 데바를 이 임무에 투입하면 언젠가는 언데드를 완전히 없앨 수 있을 겁니다.

시간이 나시면 언데드 농사꾼을 처치하고 증거물로 농부의 곡괭이을 5개 가지고 오십시오.
숫자가 가장 많은 것은 언데드 소작농과 잡역꾼입니다. 그러니 놈들부터 처치해야지요.

그냥 오시면 일을 얼마나 했는지 확인할 수 없으니 꼭 증거를 가지고 오십시오.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죽었어도 안식을 찾지 못하고 아트레이아를 떠돌고 있는 사람들을 보는 건 가슴 아픈 일입니다.

힘든 삶을 마쳤으니 평온하게 오드의 흐름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고 있으니...

언데드를 처치하는 건 산 사람만을 위해서는 아닙니다. 그들에게도 안식을 주는 일이지요.

부탁드린 대로 언데드 소작농과 잡역꾼을 처치하고 증거물을 가져오셨나요?
멀지 않은 엘테넨 지역에는 피난민이 많습니다. 그들이 이곳에 와서 정착할 수 있다면 다행스런 일이겠지요.

하지만 그러려면 먼저 언데드를 처치하고 메데우스 장원을 재건해야 합니다.

그러니 어서 가서 언데드 소작농언데드 잡역꾼을 처치하고 증거로 농부의 곡괭이 5개를 가져오십시오.
언데드 소작농과 잡역꾼을 잘 처치하신 모양이군요.

당장 언데드가 사라지진 않겠지만 이런 노력이 모여 언젠가는 메데우스 장원이 다시 사람들이 사는 곳이 될 겁니다.

임무를 잘 수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본 보상
icon 1 496 758 XP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란스
레벨37+
권장 수준38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천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