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816
[파티] 라 미렌 요새의 정예병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에레슈란타
레벨: 46
천족 전용

퀘스트 설명:
라 미렌 요새 정예 주둔군을 처치하고 증거를 모아 미네르바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전세를 역전시키려면 마족이 라 미렌 요새를 점령했을 때 타격을 입혀야 한다. 점령 가능 상태가 되면 마족 정예 주둔군을 처치하고 라미렌 아칸의 키스크를 모아다 주자.
퀘스트 결과:
미네르바는 적에게 빼앗긴 라 미렌 요새를 다시 탈환하고 전세를 역전시킬 작전을 세우고 있었다. 요새를 지키고 있는 마족 정예 주둔군을 기습하는 것이 미네르바가 세운 작전이었다.

부탁대로 정예 주둔군을 처치하고 키스크를 모아 가져갔더니 미네르바는 임무를 성공해서 다행이라며 부하들을 시켜 바로 다음 작전에 들어가겠다고 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우리가 라 미렌 요새를 빼앗긴 뒤로 적들이 어비스 곳곳에서 총공세를 벌일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천족은 회복하기 힘들 정도로 타격을 입을 겁니다.

하지만 우리 잿빛 바람 군단이 있는 한 절대로 그렇게 되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겁니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요새를 탈환해서 총공세를 차단하고 전세를 역전시킬 테니까요!
특히 마족은 병력을 대대적으로 보충해서 총공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가 집중 공격해야 할 대상이 누구인지는 분명하죠. 바로 마족 정예 주둔군입니다!

하지만 워낙 실력이 대단해서 한 번에 타격을 입히기는 어렵습니다. 기습 공격을 반복해서 놈들을 약화시켜야지요.

문제는 누가 적진을 뚫을 것인가 하는 것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일반 데바들의 지원 없이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어떠세요, 플레이어 님. 라 미렌 요새 정예 주둔군을 처치하는데 앞장서 주시지 않겠습니까?
좋습니다. 그럼 마족이 라 미렌 요새를 점령한 때를 노립시다. 점령 가능 상태가 돼서 요새전이 벌어지면 일시에 공격하는 겁니다.

그리고 라 미렌 요새 정예 주둔군을 해치운 다음 라미렌 아칸의 키스크을 모아 돌아오세요.

마족의 감시가 삼엄할 테니 은밀하게 움직여야 할 겁니다.

기습 작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돌아와서 바로 보고해 주십시오.

플레이어 님이 무사히 귀환하는 것을 확인하는 즉시 다음 작전에 돌입하겠습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플레이어 님!

라 미렌 요새 정예 주둔군 기습 작전은 성공했습니까?

놈들이 가지고 있는 라미렌 아칸의 키스크은 빼앗아 오셨습니까?
제가 키스크를 빼앗아 오라고 한 건 다 이유가 있어서입니다.

그게 있으면 놈들이 계속 요새 안에서 부활할 거고 그러면 어렵게 펼친 기습 작전이 아무 소용이 없을 거예요.

그러니 라미렌 아칸의 키스크을 가져오세요. 놈들이 다시 부활하기 전에 가는 게 좋을 겁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게 없으니 마족 주둔군 놈들 당분간 답답할 겁니다.

그래도 임무를 차질 없이 완수해서 작전을 수행하는 데는 문제가 없겠습니다.

피곤할 텐데 좀 쉬십시오.

저는 부하들에게 바로 다음 작전을 지시해야겠습니다.

엘리시움의 영광을 위해!

기본 보상
icon 3 773 237 XP
icon x 400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미네르바
레벨46+
권장 수준50
반복 횟수200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천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