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999
현자의 선물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데바니온 퀘스트
레벨: 99
천족 전용

퀘스트 설명:
엘테넨의 에라쿠스 사막에서 고대의 정기를 모아 페르미나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에레슈란타에서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을 몸에 쌓아라 신비로운 호수의 정령(100) 타오르는 용암 부유석(100) 저주 받은 고대 주민(100) 신성력을 채우고 신성한 향로를 구해 페르미나에게 가져가라 페르미나에게서 데바니온 무기를 받아라 지령: 데바니온 무기를 얻을 때가 됐다고 한다. 엘리시움으로 가서 페르미나를 만나자.
퀘스트 결과:
데바니온 방어구를 모두 입고 가자 페르미나는 데바니온 무기를 얻을 자격이 생겼다고 했다.

방어구와 달리 무기에는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이 필요하다고 해서 엘테넨의 에라쿠스 사막에서 고대의 정기를 모으고, 에레슈란타에서 고대 아트레이아의힘을 몸에 쌓았다.

그리고 온몸에 신성력을 채우고 신성한 향로를 가져갔더니 페르미나가 데바니온 무기에 힘을 불어넣어 주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오랜만이로군요, 플레이어.

이렇게 나를 다시 찾아올 거라고는 솔직히 말해서 별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데바니온 방어구를 다 갖추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지 않습니까. 그런데 무기까지 손에 넣으려고 하는 데바는 많지가 않거든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강단 있는 성격이었군요.
여러 차례 말씀드렸지만 데바의 진정한 존재 목적을 찾는 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플레이어 님의 의지를 보니 다른 사람은 몰라도 플레이어 님은 반드시 해답을 찾아낼 것 같습니다.

데바니온 방어구에 이어 무기까지 손에 넣으려는 열정을 보니까 말이지요.

제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해 드리자면 데바니온 무기를 손에 넣으면 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그러니 데바니온 무기에 한번 도전해 보시겠습니까?
잘 생각하셨습니다. 아무나 얻을 수 있는 게 아니니 기회가 생기면 반드시 손에 넣는 게 좋지요.

데바니온 방어구는 플레이어 님의 신성한 기운을 뽑아내어 만들었지만 데바니온 무기는 조금 다릅니다.

신성력도 필요하지만 반드시 있어야 하는 것은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입니다.

하지만 알다시피 대파국을 맞아 아트레이아가 둘로 나뉜 게 칠백 년도 넘었습니다. 당연히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을 모으는 게 쉬운 일은 아니지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엘테넨의 에라쿠스 사막에 고대 아트레이아의 정기가 어느 정도 남아 있다는 겁니다. 에라쿠스 사막에 있는 모든 생명체의 몸속에는 고대의 정기가 들어 있습니다.

가서 고대의 정기를 모아 오십시오. 그럼 데바니온 무기에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을 불어넣어 드리겠습니다.
플레이어 님, 큐브를 살펴보니 데바니온 방어구를 모두 가지고 계신 게 아니로군요.

5개의 데바니온 방어구를 모두 가지고 있어야만 데바니온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혹시 창고에 두셨다면 데바니온 방어구를 모두 챙겨 가지고 오십시오.
생각보다 빨리 돌아오셨군요.

플레이어 님이라면 지체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에라쿠스 사막에서 고대의 정기는 모아 오셨습니까?

그게 있어야만 데바니온 무기를 만들 수 있으니까요.
데바니온 무기 때문에 마음이 급한 건 알겠지만 그래도 고대의 정기가 없으면 데바니온 무기를 만들 수 없습니다.

무기를 얻고 싶으면 엘테넨의 에라쿠스 사막으로 가십시오.

거기에 사는 모든 생명체의 몸에는 고대 아트레이아의 정기가 깃들어 있으니 그 고대의 정기를 모아 오십시오.
고대의 정기를 잘 모아 오셨군요.

그럼 일단 이 정기는 제가 맡아 두겠습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데바니온 무기에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을 충분히 불어넣을 수 없거든요.

다행히 어비스에도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이 깃들어 있는 생명체가 있습니다.
에레슈란타 곳곳을 돌면서 생명체를 처치하면 고대 아트레이아의 정기가 몸에 쌓일 것입니다.

아스테리아의 호수에 있는 신비로운 호수의 정령과 유황나무 열도의 타오르는 용암 부유석, 고대 도시 루의 저주받은 고대 주민을 처치하고 오십시오.

단순히 생명체를 처치하는 게 아니라 고대 아트레이아의 정기를 몸에 쌓는 과정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플레이어 님.

에레슈란타에서 고대 아트레이아의 정기는 몸에 쌓으셨겠지요?

지난번에 엘테넨에서 모아 온 고대의 정기와 합하면 데바니온 무기에 불어넣을 수 있을 겁니다.

자, 정신을 집중하십시오. 플레이어 님의 몸에서 정기를 빨아내겠습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은 모두 준비가 됐군요.

마지막으로 두 가지만 준비되면 데바니온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나는 플레이어 님의 신성한 기운입니다. 데바니온 방어구를 만들 때처럼 온몸에 신성력을 가득 채워 오십시오.

다른 하나는 신성한 향로입니다. 신성의 거리에 있는 페레나가 팔고 있으니 사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돌아오셨군요, 플레이어 님.

신성력을 가득 채우고 신성한 향로를 준비해 오셨겠죠?

그럼 향로를 이리 주십시오.
플레이어 님, 마음이 급하셨나 보군요.

온몸에 가득한 신성력과 신성한 향로가 다 필요합니다.

하나라도 없으면 준비해 놓은 무기에 플레이어 님의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과 신성한 기운을 불어넣을 수 없으니까요.

그러니 온몸에 가득한 신성력과 신성한 향로를 제대로 준비해 오십시오.
자, 여기 받으십시오.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과 플레이어 님의 신성한 기운이 깃들어 있는 데바니온 무기입니다.

데바니온 방어구와 함께 플레이어 님이 존재의 목적에 대한 의문을 풀어가는 길에 동지가 돼 줄 겁니다.

먼 훗날 깨달음을 얻었거나 깨달음을 찾는 길이 너무 힘들어지면 다시 찾아오십시오.

기본 보상
icon x 1 990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페르미나
레벨99+
권장 수준99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천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