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1041
[일일/주화] 드라나티그 수집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겔크마로스
레벨: 50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태고의 결정과 일회용 오드 정제기를 아술린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용의 징검다리 근처 가라앉은 폭포 지역에 서식하는 생명체들을 처치하고 태고의 결정과 일회용 오드 정제기를 가져오면 미스릴 주화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도전해 보는 것이 좋겠다.
퀘스트 결과:
주화 행정관인 아술린은 용의 징검다리 근처 가라앉은 폭포 지역에 서식하는 생명체들의 몸에서 불안정한 오드인 태고의 결정을 얻을 수 있다고 했다.

그것을 15개 모아 일회용 오드 정제기와 함께 가져가면 미스릴 주화를 준다는 제안을 받아들여 임무를 수행하였다.

아술린은 약속한대로 미스릴 주화와 미스릴 주화 상자를 주며 계속해서 일을 도와 오드 확보를 돕기를 바랐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용의 징검다리 근처 가라앉은 협곡 지역에는 꽤 유용한 광물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지형은 자연적으로 생긴 것이 아닌 티아마트의 힘에 의해 생긴 것으로 추정되는 균열이라서 연구적 가치가 높습니다.

자연적으로는 절대 볼 수 없는 땅 속의 광물과 생물체들을 볼 수 있게 된 거니까요.

그래서 판데모니움에서는 그곳에 신경을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임무는 그 주변 생명체를 처치하고 특정한 물건을 가져와야 하는 일입니다.
하지만 간단하지만은 않을 겁니다.

그 주변의 생명체들은 대부분 아주 난폭하거든요. 뿐만 아니라 일회용 오드 정제기를 구입해 오셔야만 임무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녀석들의 몸에 깃든 태고의 결정을 즉시 정제해야 오드로 쓸 수 있기 때문이지요.

번거로운 일을 부탁하는 대신 보상은 넉넉하게 드릴 겁니다. 미스릴 주화에 미스릴 주화 상자까지 함께 드리지요.

그만큼 어려운 임무라는 점을 명심하셔야겠네요. 수행해 보시겠습니까?
관련된 생명체는 광석 잔트켈, 촉수 베스파, 사나운 클룩스, 키득이는 루살카입니다.

전혀 연관성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생명체들이지만 이들 모두가 균열이 생겨났을 때 생존한 것들입니다.

녀석들은 모두 불안정한 오드 결정체인 태고의 결정을 몸 속에 지니고 있지요. 아직 완전히 드라나에 오염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태고의 결정 15개와 그것을 정제하기 위한 일회용 오드 정제기를 가지고 오시면 미스릴 주화를 드리겠습니다.

그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벌써 돌아오신 건가요?

정말 임무를 완수한 게 맞다면 놀라운 솜씨인걸요?

물론 태고의 결정 15개는 가지고 오셨겠지요? 일회용 오드 정제기도 잊지 않았고요?
죄송합니다만 미스릴 주화를 받으실 수 없겠군요.

이유는 알고 계시겠지요?

태고의 결정 15개와 일회용 오드 정제기 중 하나라도 부족하면 곤란하답니다.
태고의 결정 15개 맞습니다.

축하합니다. 임무에 성공하셨군요.

플레이어 님이 가져온 결정에서 추출한 오드는 마족을 위해 유용하게 쓰일 겁니다.

여기 약속 드린 미스릴 주화와 미스릴 주화 상자입니다.

이 임무는 앞으로도 언제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다시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기본 보상
icon 1 513 900 XP
- 미스릴주화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아술린
레벨50+
권장 수준51
반복 횟수
Quest renewal days매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겔크마로스에 닥친 위험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