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679
[파티] 푸른 화염 마법진의 재료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벨루스란
레벨: 44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용족의 검은 마법 결정, 용족의 푸른 피, 용족의 오색 비늘을 구해 스바프니르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불꽃의 데바들이 사용할 화염 마법진의 재료가 부족하다고 한다. 푸른 화염 마법진의 재료를 스바프니르 백부장에게 가져다 주고 키눈가프 얼음도시에서 찾아낸 방어구를 보상으로 받자.
퀘스트 결과:
스바프니르 백부장은 불꽃의 데바 키스테니안의 부탁으로 화염 마법진의 재료를 구하는 중이라고 했다.

드라웁니르 동굴에 있는 용족을 처치하고 푸른 화염 마법진의 재료를 구해가자 스바프니르 백부장이 수고했다며 키눈가프의 상의를 보상으로 주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꿀꺽, 정말 푸른 화염 마법진의 재료를 구해 오겠다는 겁니까?

아,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플레이어 님 실력을 의심하는 게 아니라 워낙 구하기 힘든 것들이라...

푸른 화염 마법진의 재료를 구해 오겠단 걸 보면 이미 얘기를 들으신 것 같지만 혹시 모르니 다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키눈가프 얼음도시에 대한 얘기는 들으셨겠죠? 불꽃의 데바들이 화염 마법진으로 도시를 녹이고 있는데 그게 생각만큼 잘 진척되지 않는가 봅니다.

판데모니움에서 가져온 마법진 재료가 거의 바닥났다더군요.

그래서 불꽃의 데바들이 벨루스란 요새에 협조를 요청했답니다. 마법진의 재료를 구해 주면 키눈가프에서 찾아낸 방어구를 포상으로 주겠다고 말입니다.

그 재료란 게 대부분 용족에게서 구하는 거라 네르투스 군단장님도 흔쾌히 허락하셨죠. 키눈가프 얼음도시를 살리고 용족도 몰아낼 수 있는 일석이조의 방법이라면서 말입니다.
마법진 종류에 따라 재료도 다르고 보상도 다른데 가만 있자. 푸른 화염 마법진의 재료가...

(가슴 속에서 양피지를 꺼내 살피며) 용족의 검은 마법 결정, 용족의 푸른 피, 용족의 오색 비늘이군요.

보상은 키눈가프의 상의고요.

다시 한번 묻겠습니다. 정말 푸른 화염 마법진의 재료를 구해 오시겠습니까?

아니면 지금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화염 마법진의 재료는 드라웁니르 동굴 안에 있는 용족에게서만 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용족의 검은 마법결정과 푸른 피는 특별한 용족에게서 구할 수 있죠. 이를 테면 상냥한 사와스와티나 대학자 유디슈티라 같은 놈들 말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드라웁니르 동굴은 위험한 곳입니다. 그러니 절대 혼자 들어가지 마시고 맘 맞는 동료와 함께 가십시오.

아스펠의 가호가 함께하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플레이어 님.

푸른 화염 마법진의 재료를 구해 오기로 한 거 맞죠?

가져온 것들을 이리 주십시오. 확인해 보고 맞으면 바로 보상을 드리겠습니다.
흐음, 뭔가 오해하셨나 보군요.

푸른 화염 마법진의 재료는 용족의 검은 마법 결정 4개와 용족의 푸른 피 4병과 용족의 오색 비늘 40개입니다.

그런데 이건... 무슨 얘긴지 아시겠죠? 가서 남은 재료를 마저 가져오십시오.
정말 대단하군요.

용족의 오색 비늘은 그렇다 치더라도 검은 마법결정과 푸른 피를 모두 구해 오시다니!

자, 받으십시오. 키스테니안 님이 보내신 키눈가프의 상의입니다.

오랫동안 눈 속에 묻혀있던 거라 차갑긴 하지만 품질은 아트레이아 최고입니다.

기본 보상
icon 2 719 217 XP
선택 보상
- 키눈가프 수호자의 로브 상의
- 키눈가프 수호자의 가죽 조끼
- 키눈가프 수호자의 사슬 갑옷
- 키눈가프 수호자의 판금 흉갑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스바프니르
레벨44+
권장 수준47
반복 횟수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파티] 용족의 무기
[파티] 유디슈티라의 생체 병기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