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744
바위에 깃든 영혼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에레슈란타
레벨: 25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푸른 결정 영혼석진화한 영혼석의 파편을 모아 걀프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푸른 결정 영혼석과 진화한 영혼석에 죽은 데바의 영혼이 깃들어 있는 것 같다고 한다. 사실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영혼석을 처치하고 파편을 가져다 줘야겠다.
퀘스트 결과:
걀프는 강글로트 신관에게서 강철의 무덤을 떠도는 푸른 결정 영혼석과 진화한 영혼석에 데바의 영혼이 깃들어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판데모니움에 보내서 자세히 조사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해서 푸른 결정 영혼석과 진화한 영혼석을 처치하고 영혼석의 파편을 가져다 주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플레이어 님, 이곳으로 오다가 영혼석을 보셨나요?

등에 광물을 짊어진 둥둥 떠다니는 바위 덩어리 같은 거 말입니다.

처음 보는 것이라 신기하게 생각했는데 강글로트 신관님의 말로는 영혼의 기운이 느껴진답니다.

에레슈란타에 원래 있던 광물에 이곳에서 소멸한 데바의 영혼이 깃들어 생겨난 것 같다는군요.
저야 광물에 대해서도 잘 모르고 영혼에 대해서도 잘 모르니 그게 사실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신관님은 중요한 일이라면서 영혼석의 파편을 모아서 판데모니움에 보내야 한다고 하시네요.

강글로트 신관님보다 뛰어난 신성의 수호자에게 보내 면밀히 조사해야 한다고요.

플레이어 님이 영혼석의 파편을 모으는 걸 좀 도와주시겠습니까? 전 천족이 올까 봐 신관님 곁에서 떠날 수가 없거든요.
자세히 살펴 보니 영혼석이 두 종류가 있더라고요. 푸른 결정 영혼석진화한 영혼석이요.

분석을 하려면 두 종류가 다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러니 푸른 결정 영혼석의 파편과 진화한 영혼석의 파편을 다 모아다 주십시오.
생각보다 빨리 돌아오셨네요.

푸른 결정 영혼석의 파편과 진화한 영혼석의 파편을 다 모아 오셨겠죠?

그럼 파편을 이리 주십시오.
모아 오신다고 해도 당장 판데모니움으로 보낼 수는 없으니까 그렇게 급한 건 아닙니다.

하지만 보급품이나 문서를 가지고 오는 전령 편에 보내야 하니까 너무 늦어지면 그것도 좀 곤란하죠.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될 수 있는 대로 빨리 모아다 주시면 제가 안심이 될 것 같네요.
이게 영혼석의 파편이군요. 은은한 푸른 빛이 나는 게 아주 예쁜걸요.

영혼이 들어 있다는 말을 들어서 그런지 뭔가 이상한 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고요.

하긴 제가 보면 뭘 알겠습니까. 잘 포장해서 판데모니움으로 보내야죠.

부탁을 들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기본 보상
icon 155 871 XP
icon x 23 230
icon x 100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걀프
레벨25+
권장 수준26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