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750
붉은 헤시아 군단 지원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에레슈란타
레벨: 26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기억 파괴자를 처치하라(15) 고엘다그에게 보고하라 붉은 헤시아 군단에 시엘의 서부 요새를 정찰하는 걸 기억 파괴자가 방해한다고 한다. 고엘다그의 부탁대로 기억 파괴자를 처치해야겠다.
퀘스트 결과:
고엘다그는 시엘의 서부 요새를 빼앗긴 후 요새를 정찰하기 위해 붉은 헤시아 군단이 급히 파견됐다고 했다.

하지만 숨어서 조용히 정찰하는 군단병을 기억 파괴자들이 계속 공격해서 임무를 수행하는 데 곤란을 겪고 있다고 했다.

그래서 부탁대로 기억 파괴자를 처치해 줬더니 정찰하는 게 쉬워졌다면서 고마워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도적단에 있다가 각성했다는 [%userclass]이 플레이어 님 맞죠?

실력이 뛰어나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습니다. 만난 김에 도움을 좀 받을 수 있으면 좋겠군요.

시엘의 서부 요새를 빼앗기는 바람에 정찰을 위해 우리 군단이 급하게 이곳으로 파견됐는데 어려움이 좀 있거든요.
시엘의 서부 요새를 되찾는 것이 선결 과제라 요새 쪽으로 계속 정찰병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억 파괴자 때문에 임무를 수행하기가 힘듭니다.

숨어서 정찰하고 있는데 공격해 대니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요. 게다가 기억까지 혼란시키니 문제가 더 큽니다.

플레이어 님이 놈들을 처치하는 걸 좀 도와주시겠습니까?
임무 특성상 비밀리에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놈들을 처치하러 다니기가 곤란했습니다.

플레이어 님이 기억 파괴자를 처치해 주신다면 저희가 임무를 수행하기가 쉬워질 겁니다.

참, 기억 파괴자는 공중을 떠다니며 공격할 대상을 찾으니 놈들을 잡으려면 비행하는 게 편할 겁니다.
생각보다 일찍 돌아오셨군요.

부탁한 기억 파괴자는 모두 처치하셨습니까?
덕분에 우리 붉은 헤시아 군단이 수월하게 정찰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됐군요.

감사합니다, 플레이어 님.

하지만 기억 파괴자가 모두 사라진 게 아니니 다음에도 시간이 나면 조금 더 도와주십시오.

아스펠의 가호가 함께하길!

기본 보상
icon 126 080 XP
icon x 6 800
icon x 70
- 스티그마 샤드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고엘다그
레벨26+
권장 수준27
반복 횟수150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