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998
데바니온의 의식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데바니온 퀘스트
레벨: 99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모르헤임의 무스펠 화산과 붉은 용암 절벽에서 대지의 정기를 모아 카넨사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에레슈란타에서 태고의 기운을 몸에 깃들게 하라 신비로운 호수의 정령(100) 타오르는 용암 부유석(100) 저주 받은 고대 주민(100) 신성력을 채우고 신성한 향로를 구해 카넨사에게 가져가라 카넨사에게서 데바니온 무기를 받아라 지령: 데바니온 무기를 얻을 때가 됐다고 한다. 판데모니움으로 가서 카넨사를 만나자.
퀘스트 결과:
다섯 부위의 데바니온 방어구를 모두 모으자 카넨사는 데바니온 무기를 얻기 위한 의식에 도전해 보라고 했다.

방어구와 달리 무기에는 아트레이아의 힘이 필요하다고 해서 모르헤임의 무스펠 화산과 붉은 용암 절벽에서 대지의 정기를 모으고, 에레슈란타에서 태고의 기운을 몸에 쌓았다.

그리고 온몸에 신성력을 채우고 신성한 향로를 가져갔더니 카넨사가 데바니온 무기에 힘을 불어넣는 의식을 행해 주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영원의 시간 동안 흔들리지 않는 신념을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영원한 시간과 힘은 아이온으로부터 부여받은 것일 뿐, 데바는 원래 유한한 삶과 정신을 가진 인간이었으니까요.

시련을 이겨내고 데바의 신념을 증명해야만 얻을 수 있는 것이 데바니온 방어구죠.

데바니온 방어구를 착용하고 있는 분을 보면 흔들리지 않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는 믿음이 간답니다.

그리고 다섯 번의 생애를 살아 현인에 가까워진 소수의 분들만이 다섯 부위의 방어구를 모두 모을 수 있죠.
데바니온 방어구 다섯 부위를 모두 모으면 각 방어구의 신성한 힘이 작용하여 더 큰 힘을 가지게 된다는 것은 아실 겁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데바니온 무기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된답니다.

무기를 얻기 위한 의식은 매우 어려워서 다섯 부위의 방어구를 갖춘 분만 수행할 수 있죠.

하지만 도전할 만한 가치가 있어요. 데바니온 무기의 힘은 데바로서의 신념을 행하는 것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플레이어 님, 당신은 어느 경지까지 이르렀는지 모르겠군요. 자격을 갖추었다면 이 의식에 도전하는 게 어떻겠습니까?
데바니온 방어구는 플레이어 님의 신성한 기운으로 만들었지만 데바니온 무기는 조금 다릅니다.

신성력도 필요하지만 반드시 있어야 하는 것은 아트레이아의 땅에 깃든 대지의 정기입니다.

아트레이아는 힘이 충만한 땅이었지만 대파국 이후 그 힘이 점점 약해지고 있지요. 대지의 정기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아직 태고부터 지금까지 대지의 기운을 내뿜는 지역이 있습니다. 바로 모르헤임의 무스펠 화산과 붉은 용암 절벽이지요. 그곳에 있는 모든 생명체의 몸속에는 대지의 정기가 깃들어 있습니다.

가서 대지의 정기를 모아 오십시오. 그럼 데바니온 무기에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을 불어넣어 드리겠습니다.
데바니온 방어구를 하나라도 모은 것은 대단한 일이죠.

하지만 데바니온 무기를 얻기 위해서는 다섯 부위의 방어구를 모두 가지고 있어야 해요.

그것이 무기를 얻기 위한 첫 번째 자격이랍니다.

플레이어 님, 어렵겠지만 다섯 번의 생애를 살면서 신념을 행하세요. 그리고 데바니온 무기 다섯 부위를 모두 장비한 후 다시 돌아오십시오.
생각보다 빨리 돌아오셨군요.

플레이어 님이라면 지체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어요.

모르헤임의 무스펠 화산과 붉은 용암 절벽에서 대지의 정기를 모아 오셨습니까?

그게 있어야만 데바니온 무기를 만들 수 있어요.
대지의 정기가 없으면 데바니온 무기를 만들 수 없습니다.

무기를 얻고 싶으면 모르헤임의 무스펠 화산과 붉은 용암 절벽으로 가세요.

그곳에 사는 모든 생명체의 몸에 깃든 대지의 정기를 회수해 오세요.
대지의 정기를 잘 모아 오셨군요. 일단 이 정기는 제가 맡아 두겠어요.

아직 데바니온 무기를 얻기 위한 당신의 시련이 모두 끝난 것이 아닙니다.

대지의 정기를 회수했으니 이번에는 당신의 몸 속에 태고의 기운을 깃들게 할 차례입니다.

데바니온 무기를 제련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신성력 뿐 아니라 아트레이아의 신성력이 필요해요.

대파국 이후 아트레이아의 힘은 약해지고 오염되었어요. 순수한 태고의 기운은 아트레아이가 아닌 오랫동안 단절되어 순수함을 간직한 땅인 어비스, 에레슈란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에레슈란타 곳곳을 돌면서 생명체를 처치하면 태고의 정기가 몸에 쌓일 것입니다.

아스테리아의 호수에 있는 신비로운 호수의 정령과 유황나무 열도의 타오르는 용암 부유석, 고대 도시 루의 저주받은 고대 주민을 처치하고 오세요.

생명체 하나하나를 온 힘을 다해 쓰러뜨리세요. 그리고 생명체에 깃든 잊혀진 태고의 힘을 느끼세요.

단순히 처치하는 게 아니라 태고의 정기를 몸에 쌓는 과정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플레이어 님.

에레슈란타에서 태고의 정기는 몸에 쌓으셨겠지요?

지난번에 모르헤임에서 모아 온 대지의 정기와 합하면 데바니온 무기에 불어넣을 수 있을 겁니다.

자, 정신을 집중하십시오. 플레이어 님의 몸에 깃든 정기를 확인하는 의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고대 아트레이아의 힘은 모두 준비가 됐군요.

마지막으로 두 가지만 준비되면 데바니온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나는 플레이어 님의 신성한 기운입니다. 데바니온 방어구를 만들 때처럼 온몸에 신성력을 가득 채워 오세요.

다른 하나는 신성한 향로입니다. 판데모니움의 상인에게서 구할 수 있습니다.
돌아오셨군요, 플레이어 님.

신성력을 몸에 가득 채우고 신성한 향로를 준비해 오셨겠죠?

그럼 향로를 이리 주십시오.
플레이어 님, 마음이 급하셨나 보군요.

온몸에 가득한 신성력과 신성한 향로가 다 필요합니다.

하나라도 없으면 준비해 놓은 무기에 힘을 불어넣을 수 없으니까요. 힘을 불어넣지 않은 데바니온 무기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볼품없는 무기에 지나지 않는답니다.

그러니 온몸에 가득한 신성력과 신성한 향로를 제대로 준비해 오십시오.
정말 기쁘군요, 플레이어 님. 한 사람의 데바가 현인의 길에 가까워지는 것을 기뻐하지 않을 사람은 없을 테지요.

자, 여기 받으십시오.

대지의 힘과 태고의 정기, 플레이어 님의 신성한 기운이 깃들어 있는 데바니온 무기입니다.

데바니온 방어구와 함께 플레이어 님이 데바로서의 신념을 행하는 길에 든든한 동반자가 돼 줄 겁니다.

먼 훗날 깨달음을 얻었거나 깨달음을 찾는 길이 너무 힘들어지면 다시 찾아오세요.

기본 보상
icon x 2 990
Additional info
레벨99+
권장 수준99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