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013
개척의 걸림돌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브루스트호닌
레벨: 23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농장과 공동묘지를 배회하는 고대 영혼을 처치하라 고대 자경꾼의 영혼(5) 고대 사냥꾼의 영혼(3) 고대 마녀의 영혼(3) 고대 치료사의 영혼(3) 베호바와 대화하라 베호바가 빈투에르 백부장에게 자신의 말이 옳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게 하벤야크 농장과 공동묘지를 떠도는 고대 영혼들을 처치해 주기로 했다.
퀘스트 결과:
베호바는 사람들이 일하는 것만큼의 성과가 나오지 않아 걱정이라며 자신이 빈투에르 백부장이라면 위험한 존재인 하벤야크 농장과 공동묘지의 고대 영혼부터 처치하겠다고 했다.

하지만 백부장은 자기 말을 들으려 하지 않는다며 자신의 의견이 옳다는 걸 증명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그녀의 말대로 하벤야크 농장과 공동묘지를 떠도는 영혼들을 처치하고 돌아가자 한 번으로는 부족하다며 계속해서 영혼을 처치해 달라고 부탁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정착민 야영지의 사람들이 의욕적으로 일하는 걸 보면 참 열심이다 싶으면서도 걱정이 되요.

일하는 것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아서 말입니다.

지금쯤이면 남부 오염지대 정도는 개간에 들어갔어야 하는데... 이러다 예전처럼 포기하자는 말이 나올까 봐 걱정입니다.

급한 문제가 많은데 빈투에르 백부장님이 천족에게만 신경을 쓰십니다. 다른 문제에도 신경을 좀 쓰시면 좋으련만.
하벤야크 농장과 하벤야크 공동묘지에 있는 고대 영혼들도 큰 문제지요. 제가 백부장이라면 그 영혼부터 없앨 겁니다.

고대 영혼에게 당해서 영혼 치료를 받으러 오시는 데바님이 한둘이 아닙니다. 그놈들만 없애면 쓰러지는 데바가 적어질 테고 그러면 일의 속도도 빨라질 텐데 말입니다.

빈투에르 백부장님께 몇 차례 말씀을 드렸지만 귓등으로도 듣지 않으시더군요.

전투라고는 모르는 영혼 치유사 주제에 웬 참견이냐는 눈치더군요.

제 말이 옳다는 걸 증명하면 생각을 바꿀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말인데 제 생각이 맞다는 걸 증명할 수 있게 좀 도와주시면 안 될까요?
그럼 하벤야크 농장이나 공동묘지로 가서 그곳에 있는 고대 영혼들을 오드의 흐름으로 돌려보내 주세요.

고대 자경꾼의 영혼이든, 고대 사냥꾼의 영혼, 고대 마녀의 영혼, 고대 치료사의 영혼이든 상관없이 모두 말이에요.

플레이어 님의 실력은 믿지만 그래도 조심하세요. 그놈들과 싸우다 키벨리스크로 돌아온 데바들이 여럿이었답니다.
안 그래도 플레이어 님이 나타날 것 같아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제 예감이 맞았군요.

갔던 일은 어떻게 됐습니까? 하벤야크 농장과 공동묘지에 있는 고대 영혼은 좀 처치했습니까?
어쩐지! 오늘따라 영혼 치유를 받으러 온 사람이 좀 줄었더라고요.

키벨리스크로 돌아온 사람들도 좀 적고요.

하지만 이걸로 제 얘기가 맞다는 걸 증명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으니까요.

계속해서 영혼들을 처치하고 결과가 똑같으면 그때 빈투에르 백부장님에게 말해야지요.

그러니 앞으로도 계속해서 도와주십시오.

기본 보상
icon 137 550 XP
icon x 5 000
- 중급 봉혼석
10회 완료 시 추가 선택 보상
icon x 8 900
- [이벤트] 수상한 낡은 자루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베호바
레벨23+
권장 수준24
반복 횟수10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