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5030
[잠입/일일] 고대 용의 신전의 정보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결계 수호단
레벨: 50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키르후아와 대화하라 겔크마로스 지부 단원와 대화하라 결계 수호단에서 편지가 왔다. 지시에 따르자.
퀘스트 결과:
결계 수호단에서 온 편지에 적힌 사항은 '용계 결계탑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고대 용의 신전에 있는 아칸과 접선하라는 내용이었다.

잉기스온으로 가 키르후아를 만나 전언을 듣고 겔크마로스 지부 직원에게 말을 전하자 수고가 많았다며 보상품을 주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플레이어 보시오.

겔크마로스에 오드의 영역을 확장하고 결계탑을 설치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나 일이 쉽게 진척되고 있지 않소.

하지만 결계 수호단은 실렌테라 회랑에 우리 목적에 부합하는 단서가 있을 거라고 확신했소.

현재 '용계 결계탑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각 요새에 파견된 아칸들과 협력하여 정기적으로 정보를 주고받고 있소.

고대 용의 신전의 협력자와 접선해야 하는데 수호단원 중에 플레이어%이 가장 적격이라고 판단되었으니 이 문서를 보는 즉시 일을 행해 주길 바라오.

잉기스온으로 잠입해 키르후아와 접선한 다음 그가 전하는 정보를 겔크마로스 지부 단원에게 전하시오.

이 임무에 대한 일은 극비사항이니 특별히 보안에 주의할 것을 당부 드리겠소.

모든 단원에게 아이온 탑의 가호가 있기를!
고대 용의 신전에 잘 오셨습니다.

잉기스온은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싸움터지만 신전 안에서만큼은 편안히 계십시오.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다음 싸움에 대비할 수 있을 겁니다.
고대 용의 신전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단체는 결계 수호단뿐만이 아닙니다.

승리를 위해, 명예를 위해, 이익을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지요.

저는 결계 수호단의 목적이 긍정적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에 협조하고 있습니다.

일단... 고대 용의 신전에 대해 수호단에 전할 보고는 비밀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플레이어 님은 겔크마로스 지부 단원에게 저를 만났다는 사실을 전해 주십시오.
어제도 뵈었던가요? 아닌가요?

최근 수호단원 수가 늘어서 일이 많습니다.

찾는 분들이 많으니 이제 얼굴도 헷갈릴 때가 많네요.
확인하였습니다.

아마 지금쯤이면 비밀 우편이 도착했을 것 같군요. 비밀 우편은 제가 확인하는 순간 발송되도록 되어 있거든요.

우편을 확인한 후 상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어 님이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수호단에서 준비한 보상을 드리도록 하지요.

기본 보상
icon 1 998 200 XP
- 결계의 증표
- 수호단 상급 보급품
Additional info
레벨50-55
권장 수준50
반복 횟수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