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7107
[일일] 경비 마법구 확인 돕기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마르쿠탄 형제회
레벨: 99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알트가르드 견습 데바의 도우미가 되어 알트가르드 경비 마법구를 확인하고 수정 구슬을 모아 란시에르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마르쿠탄 형제회에서 편지가 왔다. 지시에 따르자.
퀘스트 결과:
마르쿠탄 형제회에서 알트가르드로 가서 형제회의 임무를 수행하라는 편지가 왔다.

편지에 적힌 대로 알트가르드의 데바와 함께 경비 마법구를 확인하고 돌아가자 보상을 주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마르쿠탄 형제회의 소중한 가족들이여!

운명이 그대들을 알트가르드 요새로 이끌고 있소.

그곳에 가면 알트가르드에서 수련 중인 데바를 만나게 될 것이니, 그들은 그대의 운명에 연결된 자이며 우리 마르쿠탄 형제회에서 관심을 가져야 할 자라오.

알트가르드 견습 데바의 도우미가 되어 알트가르드 경비 마법구를 확인해 주시오. 마법구는 혼자서는 확인할 수 없으니 반드시 동시에 확인해 주길 바라오.

무사히 일을 마친 후 란시에르 형제에게 보고하면 형제회의 보상을 받게 될 것이오.

아트레이아의 모든 운명을 바른 길로 인도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임을 잊지 마시오.
마르쿠탄 형제회는 조용히 움직이는 곳이지요.

플레이어 님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형제회가 하는 일을 전부 알지는 못하니까요.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마르쿠탄 주신께서 그릇된 길로 인도하시진 않을 거라는 것 말입니다.

조용히 임무를 수행하면 언젠가는 그분의 큰 뜻을 알게 되겠지요.

이번 임무는 무사히 수행하셨습니까?
형제회의 임무를 아직 수행하지 않았군요.

혹시 형제회의 지시에 의구심을 가지고 있는 겁니까?

그렇지 않다면 어서 알트가르드 견습 데바가 임무를 수행하는 것을 도우십시오.

그들이 알트가르드 경비 마법구를 확인하는 것을 돕고 수정 구슬을 가져오는 것이 형제회에서 그대에게 부과한 임무니까요.
알트가르드에서 무사히 임무를 수행하셨군요.

이번에 마주친 데바는 어땠습니까? 훌륭한 데바로 성장할 자질이 보이던가요?

타인을 가르치는 것은 인내심이 필요한 일이지만 그래도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플레이어 님의 운명과 맞닿은 중요한 사람을 언제 만나게 될지 모르니까요.

기본 보상
icon 1 791 700 XP
- 형제회의 증표
- 마르쿠탄 형제회 고급 보급품
Additional info
레벨99-55
권장 수준50
반복 횟수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