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953
递送补给申请书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伏魔殿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贝尔蒂纳에게 보급 요청서를 전하라 杜曼와 대화하라 황금의 회당에 있는 벨디나에게 일선에서 온 보급 요청서를 전하자.
任务结果:
도만은 여비가 떨어졌으면 벨디나에게 보급 요청서를 보내는 심부름을 하고 보수를 받으라고 했다. 황금의 회당에 있는 벨디나에게 요청서를 전하고 오자 약속한 보수를 주고 앞으로도 여비가 떨어지면 찾아오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공간 이동사는 다들 바쁘지만 아마 아트레이아에서 제가 가장 바쁠 겁니다.

모든 지역의 데바들이 이리로 오니까요.

장인의 회당에 명인을 만나러 오는 사람도 한둘이 아니고 레기온 관련 업무를 보려고 해도 판데모니움으로 와야 하니까 말입니다.

그러니 판데모니움에 있는 차원의 문은 항상 열려 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그런데 판데모니움의 입구를 지키다 보니 추가로 맡게 되는 일이 있더군요.

일선의 전투 부대에서 보내는 보급 요청서를 전달하는 일입니다.

원래는 황금의 회당에 있는 벨디나에게 전해야 하지만 전투가 바빠서 그런지 저에게 좀 전해 달라고 부탁을 하더군요.

처음에는 한두 명이 그랬는데 이젠 다들 와서는 저에게 요청서를 전하고 바로 돌아갑니다.
모아 뒀다가 시간이 날 때 벨디나에게 가져다 주고 있지만 아무래도 이곳을 지켜야 하니 자주 가기가 힘듭니다.

일선에서 전투하는 부대에 보내야 하는 물품이라 한시라도 빨리 전해야 할 텐데 말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돈이 떨어져서 곤란한 분들에게 부탁하고 있습니다.

제작 기술을 배우거나 판데모니움에서만 파는 좋은 무기를 장만하는 바람에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갈 차비도 없는 분들이 계시거든요.

혹시 玩家 님도 공간 이동을 이용할 돈이 없어서 곤란하십니까?

그럼 贝尔蒂纳에게 보급 요청서를 가져다 주는 심부름을 좀 해 주시면 수고비를 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요청서를 받으십시오.

이걸 황금의 회당에 있는 贝尔蒂纳에게 전해 주시면 됩니다.

급한 거니까 빨리 전하고 돌아오십시오.
어서 오십시오, 玩家 님.

창고를 이용하려면 로스크바나 그레르에게 가면 되고, 큐브를 확장하시려면 여기 있는 네코룬룬이나 온다링에게 맡기면 됩니다.

아니면 다른 게 궁금하신가요?
아, 일선에서 보낸 보급 요청서로군요.

알겠습니다. 필요한 물품을 종류별로 파악해서 제작 공방과 콰이링 상단에 연락하겠습니다.

그런데 보급 요청서를 가지고 온 걸 보니 玩家 님도 여비가 떨어진 모양이군요.

판데모니움에 처음 오면 그런 실수를 할 수도 있죠. 어쨌거나 무사히 돌아가시길 빕니다.

아스펠의 가호가 함께하길.
돌아오셨군요.

그동안 또 보급 요청서가 이만큼 쌓였습니다. 에레슈란타에서 전투가 아주 격렬한 모양입니다.

참, 보급 요청서는 벨디나에게 잘 전해 주셨나요?
잘 전해 주셨군요.

자, 약속했던 보수입니다.

다음에도 혹시 여비가 부족하면 오십시오.

基本奖励
icon 150 XP
icon x 50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杜曼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00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