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061
바카르마 군단 섬멸 작전
icon Quest
Type: 미션
Category: 벨루스란
레벨: 46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네르투스와 대화하라 드라웁니르 동굴로 가서 파프너와 대화하라 드라웁니르의 허파에 있는 용족 오드 소모석을 파괴하라(8) 브리트라의 신탁소에 있는 부군단장 야반트를 처치하여 결계 억제 장치을 파괴하라(1) 네르투스에게 보고하라 비다르에게 보고하라 지령: 벨루스란을 침입한 바카르마 군단을 몰아낼 중요한 임무가 있다고 한다. 네르투스 군단장을 만나 은밀하게 지령을 받자.
퀘스트 결과:
네르투스는 용족에 관한 정보 수집이 마무리됐다며 벨루스란에서 바카르마 군단을 몰아낼 임무를 수행해 달라고 했다.

오드가 넘치는 아트레이아에서 용족이 활동할 수 있는 것은 결계 억제 장치 때문이라고 하면서 그 장치를 부숴야 용족을 몰아낼 수 있다고 했다.

네르투스는 결계 억제 장치를 보호하고 있는 오드 소모석을 파괴할 수 있는 오드 폭탄을 주고 드라웁니르 동굴로 침입해서 첩보원인 파프너를 만나 자세한 정보를 얻으라고 했다.

드레이키로 변신해 있는 파프너를 찾아가자 요새와 연락이 두절돼서 초조해하던 참이었다며 오드 소모석과 결계 억제 장치가 있는 곳의 위치를 알려 주었다.

네르투스에게 받은 오드 폭탄으로 수호석 8개를 차례로 파괴하고 결계 억제 장치와 한 몸인 부군단장 야반트까지 처치했다.

벨루스란 요새로 돌아가서 네르투스에게 보고하자 수고했다고 치하하며 판데모니움으로 가서 비다르 총사령관에게 직접 보고하라고 했다. 비다르 총사령관에게 용족의 결계 억제 장치를 파괴했다고 보고하자 매우 기뻐하며 공보관을 시켜 업적을 널리 알리겠다고 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용족이 벨루스란에 침입한 지도 벌써 몇 달이 지났네.

결계탑을 믿고 있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용족이 침입했다는 사실도 제대로 몰랐었네. 사태를 파악했을 때는 이미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변한 뒤였지.

그래서 용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내가 벨루스란으로 온 것이지.

그동안은 여러 가지를 조사하느라 놈들을 내버려 뒀지만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으니 더 이상 벨루스란에서 용족이 설치도록 내버려 둘 수는 없네.
놈들을 몰아내려면 결계 억제 장치을 파괴해야만 하네.

오드에 약한 용족이 아트레이아에서 활보할 수 있는 건 모두 그 결계 억제 장치 때문이라네. 그 장치를 파괴하면 놈들이 제대로 힘을 못 쓸 걸세.

그런데 수호석이 그 장치를 보호하고 있어서 말일세. 장치를 파괴하려면 먼저 용족 오드 소모석부터 파괴해야 하지. 그러자면 특수한 폭탄이 필요하고.

자, 이 오드 폭탄을 받게나.

결계 억제 장치을 부술 수는 없겠지만 그 장치를 보호하는 용족 오드 소모석을 파괴하는 데는 충분할 걸세.

폭탄이 자네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일단 오드 소모석에 폭탄을 설치하면 멀찍이 떨어지게.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임무를 수행해야겠군.

결계 억제 장치용족 오드 소모석이 있다는 정보를 알아낸 것은 첩보원을 보냈기 때문이라네. 파프너라는 아주 뛰어난 정보원이 드레이키로 변장하여 드라웁니르 동굴까지 침입했지.

그런데 최근에 파프너와 연락이 끊어졌다네. 그러니 우선은 드라웁니르 동굴로 숨어들어 파프너를 찾게.

그 후에 그에게서 자세한 정보를 얻어 결계 억제 장치와 용족 오드 소모석을 파괴하게나.
아, 드디어 군단장님이 임무를 수행할 사람을 파견했군요.

요새와 연락이 끊어졌는데 어찌할 방법이 없어서 속만 끓이던 참이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 님이 왔으니 임무를 마저 수행할 수 있겠군요. 정말 다행입니다.
이미 얘기를 듣고 오셨겠지만 가장 시급한 일은 결계 억제 장치을 파괴하는 겁니다.

그러려면 두 가지 일을 해야 합니다. 먼저 결계 억제 장치를 보호하고 있는 8개의 용족 오드 소모석을 파괴하십시오. 용족 오드 소모석은 드라웁니르의 허파에 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오드 소모석을 파괴하고 난 후 한쪽 구석에 있는 부유석을 타십시오. 그럼 부군단장 야반트가 있는 브리트라의 신탁소에 도착합니다.

부군단장 야반트는 결계 억제 장치와 연결돼 있습니다. 그러니 그놈을 처치하면 결계 억제 장치가 저절로 파괴될 겁니다.

힘들겠지만 반드시 임무를 성공시켜야 합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결계 억제장치를 파괴해 주십시오!
무사히 돌아왔군, 플레이어.

알트가르드나 모르헤임에서 어려운 일을 훌륭하게 성공했다는 걸 알고 있기에 그대에게 중임을 맡겼지만 한편으로 걱정이 됐던 것도 사실일세.

이번 일은 성공하면 좋고 실패하면 그만인 그런 일시적인 임무가 아니었으니까 말일세. 벨루스란의 미래를 자네 손에 맡겼으니 당연히 걱정이 될 수밖에.

그래, 어떻게 됐는지 상세하게 보고하게.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것도 다행이고, 파프너가 무사하다는 것도 알아내서 다행일세.

정말 수고가 많았네. 자네가 없었다면 이렇게 위험한 작전을 시도할 엄두도 내지 못했을 걸세.

벨루스란에서 용족을 몰아낼 발판을 마련했으니 판데모니움에 보고해야겠지.

자네가 임무를 수행했으니 비다르 총사령관님께 직접 가서 보고하게.
용족의 결계 억제 장치를 파괴했단 말인가? 그렇다면 벨루스란에서 바카르마 군단을 몰아내는 것은 시간 문제겠군.

정말 수고했네, 플레이어!

처음 그대가 각성했을 때는 이렇게 큰일을 해내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훌륭한 데바로 성장했군.

공보관에게 그대의 업적을 널리 알리라고 명하겠네.

기본 보상
icon 87 757 661 XP
- 벨루스란의 영웅
선택 보상
- 비다르의 로브 신발
- 비다르의 가죽 신발
- 비다르의 사슬 장화
- 비다르의 판금 장화
Additional info
레벨46+
권장 수준48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