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93
칼리오네의 선택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인테르디카
레벨: 40
천족 전용

퀘스트 설명:
혁명단 연구기지의 생체 실험체를 파괴하라 실험용 슬라임(2) 실험용 어그린트(1) 실험용 좀비(1) 실험용 킬루스(1) 실험용 펠리알(1) 칼리오네에게 보고하라 레파르 혁명단이 아트레이아의 생태계를 위협하는 생체 실험을 하고 있다고 한다. 칼리오네의 조언대로 혁명단 연구기지로 가서 생체 실험체를 모두 파괴하자.
퀘스트 결과:
칼리오네는 레파르 혁명단의 생체 실험을 조사하면서 큰 고민에 빠졌다.

혁명단이 보유한 기술이 학문적으로 큰 발전을 가져올 수도 있지만 아트레이아의 생태계에 큰 위협을 줄 수 있단 사실을 깨달았기 때문이었다.

결국 연구보다는 천계의 안전을 위해 생체 실험체를 없애기로 결정한 칼리오네는 그 처리를 부탁했다.

혁명단 연구기지로 가 그녀가 알려준 생체 실험체를 처치하고 돌아가자 무척 고마워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학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학문적 욕심과 도덕 사이에서 갈등을 해봤을 거예요.

특히 생체 실험에 대해서는 엘리시움에서도 크게 화제가 될 정도로 논란이 많아요. 심지어 생체 실험 자체를 금지시켜야 한다고 말하는 데바도 있어요.

하지만 학문의 자유는 보장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어떤 연구 결과든 좋은 방향으로 이용할 수도 있고, 악용할 수도 있는 거잖아요.

그걸 선택하는 건 결국 학자의 몫이지 누가 하라 마라 간섭할 순 없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요즘 이런 제 소신에 회의가 드는군요. 이게 다 플레이어 님 때문이에요.

지난번에 당신이 사란투스 백부장의 의뢰를 전해 준 뒤부터 레파르 혁명단의 생체 실험 조사에만 전념했죠.

처음엔 가슴이 두근거렸어요. 안 그래도 생체 실험에 관심이 많았는데 혁명단에서 이미 합성 실험체까지 만들었다니 흥분되는 일이었죠.
하지만 조사하면 할수록 혼란스럽더군요.

그래요, 학자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평가하라면 레파르 혁명단이 이룬 성과는 정말 대단한 거예요.

그들의 연구 기술을 손에 넣는다면 사회적, 학문적으로 크게 진보할 겁니다.

하지만 그만큼 파장도 크겠죠. 잘못하다 천계의 생태계, 아니 아트레이아 전체의 생태계가 무너질 지도 몰라요.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혁명단의 생체 실험을 막기로 말입니다.

플레이어 님께서 도와주시겠어요?
지금까지 조사한 바로 레파르 혁명단은 실험용 슬라임, 실험용 어그린트, 실험용 좀비, 실험용 킬루스, 실험용 펠리알을 생체 실험에 사용했고 모두 변이에 성공했더군요.

그 실험체들의 위험성까지는 아직 정확히 알아내지 못했지만 그들이 좋은 의도로 만들진 않았다는 건 확실합니다.

그러니 위험한 일이 생기기 전에 혁명단 연구기지에 있는 실험체를 모두 없애주세요.
혁명단 연구기지에서 오시는 길이죠?

제가 말씀드렸던 실험체들은 모두 찾으셨어요?

연구기지에 있는 혁명단들이 보고만 있진 않았을 텐데 한바탕 전투를 하셨겠네요.
실험체를 없앴다고 놈들이 가진 기술까지 사라지진 않겠지만 일단 실험체를 모두 없앴으니 다시 복구하려면 한참 시간이 걸릴 거예요.

덕분에 당분간은 안심할 수 있겠네요. 고맙습니다.

기본 보상
icon 1 974 220 XP
icon x 28 330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칼리오네
레벨40+
권장 수준41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천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혁명단의 현황 보고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