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1450
카스파의 어린잎을 찾아서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겔크마로스
레벨: 99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카스파의 토양에서 어린 잎을 얻어 베스볼라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베스볼라는 옛 동료인 테일로가 오드에 중독되어 고통을 당하고 있다고 했다. 유일한 치료제라는 카스파의 어린잎을 구하러 가자.
퀘스트 결과:
베스볼라는 옛 동료인 테일로가 카스파 내부에 대한 소문을 듣고 카스파의 내부로 갔다가 오드 중독증에 걸려 돌아왔다고 했다.

오드 중독증의 유일한 치료제라는 카스파의 어린잎을 구해달라고 부탁하여 카스파 내부에 들어가 카스파의 어린잎을 구해 주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플레이어 님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왜 이제야 오신 겁니까?

옛 동료인 테일로가 다 죽어가고 있다고요! 상태가 점점 더 나빠지고 있어요. 몸은 불덩이같고 팔다리에 생긴 반점도 더 짙어진 데다 점점 더 기운이 빠지는 것 같다는군요.

이 친구 원래 운명의 천칭 일원이었는데 이상한 소문을 듣고 카스파의 내부에 다녀온 뒤로 이렇게 되었습니다.

후우... 그놈의 이상한 소문 때문에...

지금은 이곳 군단장이 카스파 접근 금지령을 내렸지만 전에는 그 안에 들어가면 이상한 괴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소문 때문에 경솔한 데바들이 함부로 들어갔다가 모두 과도한 오드 때문에 병에 걸려 돌아왔지요.
오드 중독증이라고 이름붙여진 증상인데 테일로 뿐 아니라 많은 데바들이 고생하고 있어요. 치료 약은 딱 한 가지, 카스파의 어린잎을 달여 먹는 거라는군요.

헌데 카스파는 나무로 치면 고목인데다가 오드의 알 수 없는 작용으로 생장을 멈춘 지 오래지요. 어린 잎이란 아주아주 귀한 것이라고요.

입구가 막혀 있어서 군단장께 입장 허가를 받은 사람이 아니면 부탁할 수가 없어서 여태 플레이어 님만 기다렸지 뭡니까.

카스파 내부에 가서 카스파의 토양을 찾아 카스파의 어린잎을 좀 구해다 주셔야겠어요.
생장의 기운이 충만한 카스파의 토양이 몇 군데 있거든요. 그곳을 찾아서 흙을 잘 다독이면 잔가지가 나타나면서 카스파의 어린잎이 피어납니다.

다섯 장 정도는 있어야하는데 부탁 좀 드려도 될까요?
생장의 기운이 충만한 곳을 찾기가 좀 어려우시겠지만 카스파의 어린잎이 꼭 필요합니다.

테일로는 데바니까 죽지야 않겠지만 고통받고 있는 모습이 너무 안쓰럽네요.

최대한 빨리 부탁드리겠습니다.
카스파 내부에 들어갔다 오셨나요?

카스파의 어린잎은 구하셨습니까? 생장의 기운이 충만한 곳을 찾기가 꽤 까다로우셨을 텐데요.

테일로의 상태는 뭐 그냥저냥입니다.

플레이어 님이 돌아오시면 카스파의 어린잎을 달여서 얼른 먹여야겠다고 생각하며 지켜만 보고 있었습니다.
아직 생장의 기운이 충만한 곳을 찾지 못하신 건가요?

아니면 카스파의 어린잎을 어딘가에 떨어뜨리고 오신 건 아니겠지요?

테일로가 고통받고 있습니다. 한시라도 빨리 테일로의 상태가 호전되었으면 좋겠어요.

카스파의 토양을 찾을 수 있다면 어린 잎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부탁합니다.
생장의 기운이 충만한 곳을 잘 찾아내셨군요. 푸른빛을 띤 어린잎이 약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적절합니다.

오드 중독증이 무섭긴 무서운 것 같습니다. 간밤에는 테일로가 헛소리까지 하지 않겠습니까?

이제 테일로에게 약을 먹일 수 있겠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기본 보상
icon 373 100 XP
icon x 30 800
Additional info
레벨99+
권장 수준99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인공오드 생성기에 생긴 이상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