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79
확산되는 프레기온의 화염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테오보모스
레벨: 46
천족 전용

퀘스트 설명:
프레기온의 화염을 퍼트리는 생명체들을 처치하라 염탐의 아슐라젠(13) 용암 사이클롭스(15) 아트로포스에게 결과를 보고하라 프레기온의 화염에서 태어난 아슐라젠과 사이클롭스가 불꽃의 기운을 퍼트리고 있다고 한다. 프레기온의 화염이 더 이상 퍼지지 않게 염탐의 아슐라젠과 용암 사이클롭스를 처치해야겠다.
퀘스트 결과:
결계 수호자 아트로포스는 꺼지지 않는 불꽃에 갇혔던 언데드에게서 나온 영혼의 조각을 보고 결계탑 재건에만 집중했던 자신을 반성하게 됐다고 했다.

본격적으로 테오보모스 개척을 시작해야겠다며 가장 큰 문제인 프레기온의 화염부터 해결해야겠다고 했다.

화염 주변에 있는 아슐라젠과 사이클롭스가 불꽃의 기운을 퍼트리고 있다며 놈들을 먼저 정리해 달라고 했다.

아슐라젠과 사이클롭스를 처치하고 돌아가자 당분간 불꽃이 확산되지는 않겠다며 노고를 치하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당신이 가져다 준 영혼의 조각을 보고나니 마음이 더 착잡해 지는구려.

우리가 너무 늦게 온 건 아닌지... 어차피 죽은 사람들이니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겠지 라고 생각했던 내 자신이 부끄럽더구려.

지금까진 결계탑 재건에만 신경을 썼는데 이젠 테오보모스를 되살리는 일에 좀더 집중해야겠소.
테오보모스 개척에 큰 걸림돌이 세 개나 있다오.

칼리돈과 말라붙은 바다, 프레기온의 화염인데 그 중 프레기온의 화염이 가장 큰 문제지.

어떻게 보면 다른 둘의 원인도 프레기온의 화염이라 볼 수 있소. 그곳의 열기 때문에 바다가 말라버렸고 사람들이 살 수 없게 돼 칼리돈의 횡포가 심해졌으니까.

그래서 프레기온의 화염부터 잡으려고 하는데 내 생각엔 당신이 적임자일 것 같구려.

어떻소? 이 일을 맡아주겠소?
당신이 맡아준다니 안심이 되는구려.

가봤으니 알겠지만 꺼지지 않는 불꽃 주변에 염탐의 아슐라젠용암 사이클롭스가 들끊고 있소.

놈들이 주변을 다니며 불꽃의 기운을 확산시키고 있으니 일단 아슐라젠과 사이클롭스부터 정리해 주시오.
그러고 나서 불꽃을 꺼트리는 게 순서일 것 같소.안 그래도 올 때가 된 것 같아 기다리고 있었소.

피곤할 테니 결과만 알려주고 가서 쉬구려.

부탁한 일은 모두 끝냈소?
아슐라젠과 사이클롭스의 수를 그만큼 줄여 놓았으니 당분간 프레기온의 화염이 퍼질 걱정은 안 해도 되겠구려.

다 플레이어 덕분이오. 정말 고생 많았소.

기본 보상
icon 3 884 596 XP
icon x 61 620
- 최상급 불의 방어력 상승 주문서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아트로포스
레벨46+
권장 수준47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천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테오보모스의 상흔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