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502
[파티] 암흑의 포에타 해방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인테르디카
레벨: 50
천족 전용

퀘스트 설명:
암흑의 포에타로 가서 용족의 작전 명령서를 찾아라 정신감응 제어기를 파괴하라 (1) 동력 공급장치를 파괴하여 용족의 차원의 문을 닫아라 차원의 문 주동력 공급장치 (1) 차원의 문 보조동력 공급장치 (1) 차원의 문 비상동력 공급장치 (1) 군단장 아누하르트를 처치하라 (1) 엘리시움으로 가서 유클레아스에게 보고하라 아누하르트 군단이 현재의 천계를 침략할 수 없도록 차원의 문을 막자.
퀘스트 결과:
말로렌은 암흑의 포에타에서 용족 차원의 문을 완전히 봉쇄해야 하지만 그 방법은 직접 찾아야 한다고 했다.

암흑의 포에타에서 용족의 작전 명령서를 찾아서 동력 공급장치를 모두 파괴하면 차원의 문을 완전히 작동을 멈춘다는 것을 알아냈다.

동력 공급장치를 모두 파괴하자 차원의 문이 힘을 잃었지만 문이 닫히기 직전의 짧은 순간을 틈타 군단장 아누하르트가 나타났다.

군단장 아누하르트까지 처치하고 엘리시움으로 돌아가 보고하자 유클레아스는 천계를 위험에서 구해 줘서 고맙다며 치하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저기 있는 초월의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암흑의 포에타로 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님도 짐작하시겠지만 거기서 수행할 가장 중요한 임무는 놈들이 만든 차원의 문을 봉쇄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차원의 문만 파괴해서는 소용이 없습니다.

플레이어 님이 예전에 한번 차원의 문을 파괴했지만 놈들이 다시 되살려 낸 것만 봐도 알 수 있지요.
그러니 이번에는 용족의 차원의 문이 다시는 작동하지 못하도록 근본적으로 완전히 봉쇄해야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지금으로서는 그게 어떤 방법인지 모릅니다.

한마디로 플레이어 님이 암흑의 포에타에 가서 직접 그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는 거지요.

어려운 일이지만 유클레아스 대신관님이 발탁하신 분이니 할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하실 수 있겠죠?
포에타를 침공한 아누하르트 군단의 규모가 크기 때문에 아마도 작전 명령서나 계획서 같은 게 있을 겁니다.

먼저 그걸 찾아낸 다음 내용을 살펴보고 용족의 차원의 문을 완전히 파괴해 주십시오.

플레이어 님이 성공하지 못하면 미래의 포에타는 물론이고 현재의 천계 전체가 위험에 빠집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용족 차원의 문을 완전히 봉쇄하고 돌아오십시오.

아리엘의 가호가 함께하길.
생명체 개조 계획: 크랄은 실패, 브라우니는 절반 정도 성공한 것으로 평가됨. 루크하는 재배지를 만들어 양산에 들어갔음. 정신감응 제어기 설치 완료.

드라나 수확: 과거 노천 광산이던 곳에 드라나 수확장을 만들었음. 파종은 마쳤으며 성공적으로 재배하여 곧 수확할 수 있음.

차원의 문: 안정적으로 동력을 공급하기 위해 3개의 동력 공급장치를 연결함. 3개의 공급장치가 모두 끊어지는 돌발 상황이 없다면 차원의 통로는 양쪽으로 항상 열린 상태임.

동력 공급장치가 모두 파괴되면 차원의 문 자체의 동력으로 한 번에 한해 아누하르트 군단 본거지로 이동할 수 있음. 이동 후에는 차원의 문은 완전히 폐쇄됨.
잘했소, 정말 대단하구려!

용족의 차원의 문을 완전히 막았다니 안심이오.

이제 아누하르트 군단이 현재의 천계까지 침략할 위험은 완전히 없어진 거로구려.

많은 사람이 플레이어%을 신뢰하고 발전을 지켜보는 게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소.

앞으로도 천계를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시오!

기본 보상
icon 5 390 338 XP
icon x 237 160
- 미래의 구원자
- 변환법: 정제된 넥스 광석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말로렌
레벨50+
권장 수준50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천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파티] 발동석을 위한 재료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