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7005
[일일] 카이단 정예군의 광석 수집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
레벨: 99
천족 전용

퀘스트 설명:
도우미와 함께 카이단 정예군을 처치하고 광석을 구해 베스파시아누스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의 베스파시아누스에게서 편지가 왔다. 지시대로 도우미와 함께 카이단 정예군을 처치하고 카이단 광석을 구해가자.
퀘스트 결과: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에서 엘테넨으로 가서 임무를 수행하라는 편지가 왔다.

편지에 적힌 대로 도우미와 함께 카이단 채굴장에 가서 카이단 광석을 구해 베스파시아누스에게 가져가자 보상을 주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수신: 플레이어
발신: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 베스파시아누스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에서 알립니다. 오늘의 임무는 카이단 채굴장에서 카이단 광석을 모아오는 것입니다.

카이단 광석은 정기 추출으로는 채집할 수 없으므로 카이단 정예군이 가진 광석을 빼앗아 오십시오.

카이단 정예군은 혼자서 상대하기 어려우니 도우미의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엘리시움의 축복이 있기를.
카이단 광석을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게 될 지는 아직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데바들이 정기 추출한 광석과는 그 용도가 전혀 다르다고만 들었지요.

그래, 카이단 채굴장에서 바로 오는 길입니까?

카이단 정예군을 상대하느라 피곤할 텐데 카이단 광석을 주시고 가서 쉬십시오.
카이단 정예군에게서 카이단 광석을 챙겨오는 걸 깜빡한 건 아니겠지요?

혹시나 해서 말하는데 도우미와 곁에 없으면 카이단 광석을 얻을 수 없답니다.

안타깝지만 다시 가서 구해 와야겠군요.

억울하단 표정이군요. 하지만 플레이어 님의 큐브를 아무리 뒤져 봐도 카이단 광석이 없으니 어쩔 수 없습니다.
이것은 틀림없는 카이단 광석입니다. 과연 플레이어 님은 정확하시군요.

만났던 도우미에게 좋은 조언을 들으셨나요? 간혹 무뚝뚝한 도우미도 있지만 대부분 좋은 조언을 많이 해 주신다던데요.

자, 이건 이번 임무 수행에 대한 보상입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해 주십시오.

빛나는 내일이 함께하기를.

기본 보상
icon 117 900 XP
- 은주화
-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 중급 보급품
Additional info
레벨99-35
권장 수준25
반복 횟수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천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