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7005
[每日]搜集凯丹精锐军的矿石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极乐世界预备神庙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导师와 함께 凯丹上级军을 처치하고 광석을 구해 贝斯帕西亚努斯에게 가져가라 玩家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의 베스파시아누스에게서 편지가 왔다. 지시대로 도우미와 함께 카이단 상급군을 처치하고 카이단 광석을 구해가자.
任务结果: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에서 엘테넨으로 가서 임무를 수행하라는 편지가 왔다.

편지에 적힌 대로 도우미와 함께 카이단 채굴장에 가서 카이단 광석을 구해 베스파시아누스에게 가져가자 보상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수신: 玩家
발신: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 贝斯帕西亚努斯

엘리시움 예비 템페르에서 알립니다. 오늘의 임무는 카이단 채굴장에서 凯丹矿石을 모아오는 것입니다.

카이단 광석은 정기 추출으로는 채집할 수 없으므로 凯丹上级军이 가진 광석을 빼앗아 오십시오.

카이단 상급군은 혼자서 상대하기 어려우니 도우미의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엘리시움의 축복이 있기를.
카이단 광석을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게 될 지는 아직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데바들이 정기 추출한 광석과는 그 용도가 전혀 다르다고만 들었지요.

그래, 카이단 채굴장에서 바로 오는 길입니까?

카이단 상급군을 상대하느라 피곤할 텐데 凯丹矿石을 주시고 가서 쉬십시오.
凯丹上级军에게서 카이단 광석을 챙겨오는 걸 깜빡한 건 아니겠지요?

혹시나 해서 말하는데 도우미와 곁에 없으면 凯丹矿石을 얻을 수 없답니다.

안타깝지만 다시 가서 구해 와야겠군요.

억울하단 표정이군요. 하지만 玩家 님의 큐브를 아무리 뒤져 봐도 카이단 광석이 없으니 어쩔 수 없습니다.
이것은 틀림없는 카이단 광석입니다. 과연 玩家 님은 정확하시군요.

만났던 도우미에게 좋은 조언을 들으셨나요? 간혹 무뚝뚝한 도우미도 있지만 대부분 좋은 조언을 많이 해 주신다던데요.

자, 이건 이번 임무 수행에 대한 보상입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해 주십시오.

빛나는 내일이 함께하기를.

基本奖励
icon 176 850 XP
- 银铸币
- 极乐世界预备神庙中级补给品
- 埃尔特内助手召唤咒语书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