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9551
[이벤트/일일] 슈고 계약서 찾기
icon Quest
Type: 이벤트
Category: 이벤트
레벨: 30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게으른 슈고 배달부에게서 특별 계약서를 찾아 루루돌프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크리스마스 축제에 필요한 물건을 배달하기로 한 슈고들이 일을 팽개치고 도망갔다고 한다. 벨루스란이나 브루스트호닌으로 가서 게으른 슈고 배달부에게서 특별 계약서를 빼앗자.
퀘스트 결과:
루루돌프는 크리스마스 축제에 필요한 물건을 배달하기로 한 슈고들이 일을 팽개치고 도망가서 곤란한 상황에 빠졌다고 했다.

그래서 부탁대로 벨루스란과 브루스트호닌으로 가서 게으른 슈고 배달부의 특별 계약서를 빼앗아다 주었다.

루루돌프에게 계약서를 가져다 줬더니 크리스마스 기념 주화를 줬다. 어디다 써먹지?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크리스마스 축제를 무사히 치르자면 준비해야 할 일이 많은데 큰일이 생겼루루.

아트레이아 곳곳을 돌면서 배달해야 할 물건이 많아서 슈고들과 계약을 했루루.

축제가 끝나기 전까지 물건과 초청장을 모두 배달하기로돌프.

그런데 일하기가 싫었는지 일부 게으른 슈고 배달부들이 배달을 내팽개치고 뛰쳐나가 버렸루루.
달아난 게으른 슈고 배달부 때문에 모든 게 엉망이 돼서 정말 곤란하돌프.

일이 너무 많아서 밀리는 것이지 달아난 슈고 배달부는 없다고 시치미를 떼고 있루루.

벨루스란과 브루스트호닌에 게으른 슈고 배달부들이 난장을 치고 있다는 소문이 여기까지 들려오는 데 말이돌프.
크리스마스 축제를 잘 치를 수 있도록 플레이어 님이 좀 도와주시겠돌프?

슈고 놈들이 아무리 뻔뻔하다고 해도 증거를 들이대면 아무 말도 못할 거루루.

벨루스란이나 브루스트호닌으로 가서 게으른 슈고 배달부 놈들을 혼쭐을 내 주고 특별 계약서를 빼앗아 와루루.

계약서를 들이밀면 자기들도 인정을 하고 돈을 물어내든, 게으른 슈고 배달부들을 도로 데려오든 하겠돌프.
도와주시겠다니 정말 감사하다루루.

게으른 슈고 배달부의 특별 계약서를 모아 오면 [이벤트] 크리스마스 기념 주화을 주겠다돌프.

산타룽에게 가면 선물로 교환해줄거라루루.

그럼 지금 당장 가라돌프. 부탁한다루루!
돌아왔다루루!

게으른 슈고 배달부들은 혼쭐을 내줬돌프?

그럼 찾아온 특별 계약서를 줘루루.
플레이어 !, 도와주겠다고 약속하지 않았루루?

이러시면 정말 곤란하다돌프. 저만 곤란한 게 아니라 축제를 기다리는 수많은 사람들도 모두 곤란하다루루.

어서 벨루스란이나 브루스트호닌으로 가서 게으른 슈고 배달부들을 혼쭐을 내 주고 특별 계약서를 찾아다 달라돌프!
여기 약속한 [이벤트] 크리스마스 기념 주화다 루루.

하지만 아직도 갈 길이 멀다루루. 시간이 나면 조금 더 도와주겠돌프?

크리스마스 축제가 끝날 때까지 언제든지 환영이다루루. 아! 지금은 충분하다돌프.

기본 보상
icon 1 225 XP
- [이벤트] 크리스마스 기념 주화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돌프
레벨30+
권장 수준30
반복 횟수
Quest renewal days매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