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9551
[活动]寻找克里马尔的合同
icon Quest
Type: 活动
Category: 活动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懒惰的术古邮递员에게서 特别合同를 찾아 鲁鲁道夫에게 가져가라 玩家솔로리우스 축제에 필요한 물건을 배달하기로 한 슈고들이 일을 팽개치고 도망갔다고 한다. 알트가르드 얼음호수로 가서 게으른 슈고 배달부에게서 특별 계약서를 빼앗자.
任务结果:
루루돌프는 솔로리우스 축제에 필요한 물건을 배달하기로 한 슈고들이 일을 팽개치고 도망가서 곤란한 상황에 빠졌다고 했다.

그래서 부탁대로 알트가르드 얼음호수로 가서 게으른 슈고 배달부의 특별 계약서를 빼앗아다 주었다.

루루돌프에게 계약서를 가져다 줬더니 축제를 준비하던 크리마르가 와서 특별히 감사의 표시를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솔로리우스 축제를 무사히 치르자면 준비해야 할 일이 많은데 큰일이 생겼습니다.

아트레이아 곳곳을 돌면서 배달해야 할 물건이 많아서 슈고들과 계약을 했거든요.

축제가 끝나기 전까지 물건과 초청장을 모두 배달하기로요.

그런데 일하기가 싫었는지 일부 懒惰的术古邮递员들이 배달을 내팽개치고 뛰쳐나가 버렸습니다.
달아난 懒惰的术古邮递员 때문에 모든 게 엉망이 돼서 정말 곤란합니다.

저만 곤란한 지경에 처한 게 아니라 축제 준비를 관장하는 크리마르 님도 곤란해졌죠.

슈고들과 계약을 추진한 게 크리마르 님이시거든요. 그런데 이 뻔뻔한 슈고 놈들이 오리발을 내미는 겁니다.

일이 너무 많아서 밀리는 것이지 달아난 슈고 배달부는 없다고 시치미를 떼고 있습니다.

알트가르드 얼음호수에서 게으른 슈고 배달부들이 난장을 치고 있다는 소문이 여기까지 들려오는 데 말입니다!
솔로리우스 축제를 잘 치를 수 있도록 玩家 님이 좀 도와주시겠습니까?

슈고 놈들이 아무리 뻔뻔하다고 해도 증거를 들이대면 아무 말도 못할 겁니다.

알트가르드 얼음호수로 가서 懒惰的术古邮递员 놈들을 혼쭐을 내 주고 特别合同를 빼앗아 오십시오.

계약서를 들이밀면 자기들도 인정을 하고 돈을 물어내든, 게으른 슈고 배달부들을 도로 데려오든 하겠지요.
도와주시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저뿐 아니라 크리마르 님도 고마워할 겁니다.

懒惰的术古邮递员의 特别合同를 모아 오면 크리마르 님이 마음을 담은 감사의 표시를 할 겁니다.

크리마르 님은 감사와 도리를 아는 멋진 남자니까요.

그럼 지금 당장 알트가르드로 가 주십시오. 부탁합니다!
돌아오셨군요, 玩家 님.

懒惰的术古邮递员들은 혼쭐을 내 주셨습니까?

그럼 찾아온 特别合同를 이리 주십시오.

증거가 있어야 크리마르 님도 항의를 할 수 있을 테니까요.
玩家 님, 도와주겠다고 약속하지 않았습니까?

이러시면 정말 곤란합니다. 저만 곤란한 게 아니라 크리마르 님도 곤란하고 축제를 기다리는 수많은 사람들도 모두 곤란해집니다.

어서 알트가르드 얼음호수로 가서 懒惰的术古邮递员들을 혼쭐을 내 주고 特别合同를 찾아다 주십시오!
크리마르 님도 정말 고마웠나 보네요.

이렇게 열정적으로 감사를 표하는 걸 보니 말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갈 길이 멉니다. 시간이 나면 조금 더 도와주시겠습니까?

솔로리우스 축제가 끝날 때까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基本奖励
icon 1 225 XP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多尔普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