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451
[포스] 마법의 돌
icon Quest
Type: 퀘스트
Category: 라디스 숲
레벨: 58
마족 전용

퀘스트 설명:
브레논과 대화하라 플레이어마법의 돌을 구해 라우에스에게 가져가라 플레이어고르테아를 구하려면 먼저 저택에 걸린 마법을 풀 수 있는 물건이 필요하다고 한다. 브레논을 만나 저택으로 들어갈 방법을 알아보자.
퀘스트 결과:
라우에스는 라디스 숲에서 겔름을 연구하던 고르테아가 어둠의 마법사 쟈드라라는 드라칸에게 잡혀 있다고 했다.

라디스 숲으로 간 브레논을 만나 저택으로 들어갈 방법을 찾아보라고 했다.

브레논을 만나니 철저한 감시자 투알리를 처치하면 된다고 해서 그를 처치하고 마법의 돌을 구했다.

전체 퀘스트의 텍스트:
플레이어에게 부탁할 일은 동료 하나를 구하는 일이라오.

고르테아는 겔름을 개조해서 용족을 물리칠 방법을 찾겠다고 혼자서 숲 속에 있는 저택에서 연구를 하고 있었소.

나름대로 성과가 있는 것 같아서 간섭하지 않고 마음 편히 연구하도록 내버려 두었다오.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고르테아와 그녀가 만든 겔름이 용족의 눈길을 끌게 된 모양이오.

어떻게 용족이 그 사실을 알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소. 연족 안에서도 몇 사람 모르고 있는 일인데...
얼마 전부터 소식이 없어서 궁금하게 여기던 참인데 고르테아가 만든 헤트겔름 하나가 근처에서 떠도는 걸 발견했소.

헤트겔름에게 알아보니 저택에 어둠의 마법사 쟈드라라는 드라칸 마법사가 침입해서 고르테아를 가두고 모든 겔름을 장악했다지 뭐요.

고르테아의 안위도 중요하지만 애써 만든 겔름들을 모두 빼앗기는 것도 문제요. 장차 용족과의 전투에 도움이 될 날이 올 텐데...

그러니 한시라도 빨리 고르테아를 구해야만 하오.
그래서 일단 브레논을 라디스 숲으로 보냈는데 안타깝게도 아직은 성과가 없다오.

예전에는 고르테아가 있는 저택에 자유롭게 갈 수 있었는데 지금은 어둠의 마법사 쟈드라가 마법을 걸어 함부로 들어갈 수가 없게 됐다고 하더구려.

지금 방법을 찾는 중이라고 하는데... 도움이 필요할 것 같소.

플레이어%이 가서 좀 도와주겠소?
라디스 숲에 가면 브레논을 만날 수 있을 거요.

그에게서 현재 상황을 듣고 고르테아가 있는 도르겔 저택으로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주시오.

무슨 일이 있어도 고르테아를 구하고 그녀가 만든 겔름도 다시 손에 넣어야 하오.

그럼 부탁하오, 플레이어.
라우에스 님이 보낸 분이군요.

혼자 힘으로는 도저히 어떻게 할 방법이 없었는데 이제 좀 마음이 놓입니다.

그럼 현재 상황을 설명해 드리고 도르겔 저택으로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라디스 숲 안쪽에 고르테아가 겔름을 연구하는 도르겔 저택이 있습니다. 현재는 어둠의 마법사 쟈드라가 쳐 놓은 마법의 방어막 때문에 들어갈 수 없는 상태지요.

게다가 철저한 감시자 투알리라는 놈이 저택 앞을 지키며 헤트겔름이 빛의 나무에서 힘을 모으는 걸 감시하고 있고요.

원래는 고르테아가 만들었던 겔름인데 지금은 완전히 쟈드라의 뜻대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놈을 처치하면 방어막의 힘을 무력화시키는 마법의 돌을 구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니 우선 마법의 돌을 구하십시오.
기다리고 있었소, 플레이어.

이제 돌아올 때가 됐다는 예감이 강하게 들어서 말이오. 역시 내 예감이 맞았군.

도르겔 저택으로 들어갈 방법은 찾아왔소?
내 직감이 틀렸다는 걸 인정하긴 싫지만 이번엔 틀린 것 같구려, 플레이어.

브레논이 방법까지 찾았겠다, 그대만 나서면 모든 것이 일사천리로 다 해결될 줄 알았는데 말이오.

하지만 난 내 느낌을 끝까지 믿어 보겠소.

그러니 어서 가서 철저한 감시자 투알리를 처치하고 마법의 돌을 구해 오시오.
됐소! 이게 있으니 이제 무사히 도르겔 저택으로 들어갈 수 있겠구려.

자, 이 마법의 돌에 깃든 힘을 플레이어에게 불어넣어 주겠소.

이제는 고르테아를 구하는 일만 남았구려.

기본 보상
icon 30 451 XP
icon x 30 451
Additional info
퀘스트주는 사람라우에스
레벨58+
권장 수준58
반복 횟수1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족 전용
성별전체
직업전사, 정찰자, 법사, 사제, 검성, 수호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호법성, 치유성, 병사, 집행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게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