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451
[部队]魔法石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拉迪斯森林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布雷诺恩과 대화하라 魔法石을 구해 拉乌艾斯에게 가져가라 玩家고르테아를 구하려면 먼저 저택에 걸린 마법을 풀 수 있는 물건이 필요하다고 한다. 브레논을 만나 저택으로 들어갈 방법을 알아보자.
任务结果:
라우에스는 라디스 숲에서 겔름을 연구하던 고르테아가 어둠의 마법사 쟈드라라는 드라칸에게 잡혀 있다고 했다.

라디스 숲으로 간 브레논을 만나 저택으로 들어갈 방법을 찾아보라고 했다.

브레논을 만나니 철저한 감시자 투알리를 처치하면 된다고 해서 그를 처치하고 마법의 돌을 구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고르테아라는 마법사가 겔름을 개조해서 용족을 물리칠 방법을 찾겠다고 라디스 숲에 있는 도르겔 저택에서 연구를 하고 있었소.

그런데 얼마 전부터 소식이 없더니 저택에 어둠의 마법사 쟈드라라는 드라칸 마법사가 침입해서 고르테아를 가두고 모든 겔름을 장악했다지 뭐요.

게다가 쟈드라가 마법을 걸어 저택에 들어갈 수 없게 됐다오.

그래서 고르테아를 구하고 겔름을 되찾으려고 布雷诺恩을 拉迪斯森林으로 보냈는데 안타깝게도 아직은 성과가 없소.

玩家%이 라디스 숲으로 가서 좀 도와주시구려.
라우에스 님이 보낸 분이군요.

혼자 힘으로는 도저히 어떻게 할 방법이 없었는데 이제 좀 마음이 놓입니다.

그럼 현재 상황을 설명해 드리고 도르겔 저택으로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라디스 숲 안쪽에 고르테아가 겔름을 연구하는 도르겔 저택이 있습니다. 현재는 어둠의 마법사 쟈드라가 쳐 놓은 마법의 방어막 때문에 들어갈 수 없는 상태지요.

게다가 透彻监视者图阿里라는 놈이 저택 앞을 지키며 헤트겔름이 빛의 나무에서 힘을 모으는 걸 감시하고 있고요.

원래는 고르테아가 만들었던 겔름인데 지금은 완전히 쟈드라의 뜻대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놈을 처치하면 방어막의 힘을 무력화시키는 魔法石을 구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니 우선 마법의 돌을 구하십시오.
기다리고 있었소, 玩家.

이제 돌아올 때가 됐다는 예감이 강하게 들어서 말이오. 역시 내 예감이 맞았군.

도르겔 저택으로 들어갈 방법은 찾아왔소?
됐소! 이게 있으니 이제 무사히 도르겔 저택으로 들어갈 수 있겠구려.

자, 이 마법의 돌에 깃든 힘을 玩家에게 불어넣어 주겠소.

이제는 고르테아를 구하는 일만 남았구려.

基本奖励
icon 7 511 025 XP
- 卡伦的证物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拉乌艾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