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0112
后方支援任务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埃雷修兰塔深层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마고스 거점의 吉斯库尔와 대화하라 에레슈란타의 눈 입구에서 佩迪温와 대화하라 天族守护者急救箱을 이용해 受伤的天族守护者를 회복시켜라 (5) 埃雷修兰塔之眼守护军团을 처치하라 埃雷修兰塔之眼守护兵 처치 (5) 埃雷修兰塔之眼守护军官 처치 (1) 天族补给品箱을 회수한 후 佩迪温와 대화하라 玩家마고스 거점의 吉斯库尔에게 보고하라 지령: 천족 연합을 도와 심층 3차 진격의 기반을 마련하라.
任务结果:
군단장 지스쿠르는 천족 연합이 심층 3차 진격을 성공시킬 수 있도록 재진격의 기반을 마련하는 임무를 수행해 줄 것을 부탁했다.

페디온을 만나 심층에서 부상당한 천족 데바를 회복시키고 용족을 처치하고 보급품 상자를 회수하는 등 후방 지원 임무를 수행했다.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나서 지스쿠르를 찾아가니 덕분에 3차 진격도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공로를 치하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천족 연합 군단이 2차 진격을 시도했지만, 에레슈키갈 군단과 신성의 탑 때문에 그마저도 실패하고 말았네.

하지만 玩家 자네와 동료들의 활약으로 신성의 탑이 파괴됐고, 그 덕에 심층 공략의 실마리가 풀렸네.

이제 우리가 해야 할 것은 하날세. 지체 없이 3차 진격을 준비하고 성공시키는 것이지.

천족 연합 군단은 이미 출격하여 심층 3차 진격을 시도하며 용족을 견제하는 임무를 수행 중이네.
자네는 에레슈란타의 눈에서 심층 재진격의 기반을 마련하는 임무를 수행해 주겠나?

1, 2차 진격의 피해를 수습하고 심층 재진격의 기반을 마련하는 후방 지원 임무의 담당자는 백부장 佩迪温일세.

그를 만나면 임무에 대한 상세한 이야기를 해 줄 거라네.
어디서 이렇게 힘찬 날개짓 소리가 들리나 했더니 玩家 님이셨군요. 군단장님과 연합 대장님께 얘기 많이 들었습니다. 심층 1차, 2차 진격 때 많은 도움을 주셨다고요.

저흰 에레슈란타의 눈에서 심층 요새로 진격하기 위한 진입로를 마련하는 중입니다.

그 과정에서 1, 2차 진격 때 발생한 피해를 수습하기도 하고, 용족이 심층 밖으로 나오는 것을 견제하고 있기도 하지요.

저희를 도와 이곳을 심층 재진격을 위한 거점으로 만들고 연합이 무사히 3차 진격을 성공시킬 수 있도록 후방을 지원하는 임무를 도와주시겠습니까?
후방 지원과 진입로 거점을 마련하는 임무 중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1, 2차 진격 때 피해를 입고 심층에 고립된 데바들을 치료하고 구출하는 일이죠.

지금도 수많은 데바들이 부상을 입고 심층에 고립되어 있습니다. 受伤的天族守护者들이 무사히 거점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天族守护者急救箱로 치료해 주십시오.

데바들의 부상을 치료한 후엔 아군의 퇴로를 막고 심층을 방어하고 있는 埃雷修兰塔之眼守护军团을 처치해 주십시오.

그런 후에 진격 때 함선에서 떨어져 나간 天族补给品箱을 회수한 후 돌아오시면 됩니다.
비록 후방 지원 임무지만 몹시 힘든 임무가 될 겁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데바님의 안전이니 조심, 또 조심해 주십시오.

그럼 먼저 심층으로 가서 부상당한 데바들을 거점으로 돌려보내는 임무를 수행해 주십시오.

受伤的天族守护者을 발견하면 天族守护者急救箱을 사용해서 그들을 치료하시면 됩니다.
玩家 님! 소식이 궁금하던 참이었습니다.

많은 데바들이 玩家 님의 도움으로 몸을 회복할 수 있었다며 어찌나 고마워하던지 그 모습을 보셨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이제 보급품 상자만 무사히 회수했다면 후방 지원 임무는 이걸로 마무리가 될 것 같군요.
어디 보자. 하나, 둘, 셋...

보급품 상자도 무사히 회수하셨군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듣자 하니 심층 3차 진격도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군단장 吉斯库尔 님께서 부르시더군요. 어서 가보십시오.
어서 오게, 玩家. 페디온의 보고는 지금 막 받았다네.

후방 지원 업무는 어땠나, 할 만했나?
어떤 임무를 맡겨도 깔끔하게 소화하다니 정말 믿음직스럽군.

자네를 비롯해 많은 데바들이 힘써 준 덕분에 3차 진격도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네.

수고 많았네. 먼 길을 돌아다녀서 피곤했을 텐데 좀 쉬고 있게나. 내가 다시 부르겠네.

基本奖励
icon 152 269 200 XP
- 尖晶石功勋勋章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向神圣之塔进击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