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0507
支援派遣队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希哥尼亚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黎明之光派遣哨所에서 阿伊特里亚와 대화하라 黎明之光派遣哨所에서 普鲁皮乌斯와 대화하라 黎明之光派遣哨所에서 普鲁伊那와 대화하라 黎明之光派遣哨所에서 罗西奥와 대화하라 黎明之光派遣哨所에서 阿伊特里亚와 대화하라 哭泣沙漠에 파견된 诺斯蒂巴斯와 대화하라 第48前进部队 브리트라 군단에게 혼란을 일으켜라 브리트라 친위대 처치 (5) 브리트라 보급품 상자 파괴 (3) 布里特拉亲卫队长的营帐에 잠입하라 黎明之光派遣哨所에서 阿伊特里亚에게 보고하라 지령: 아이트리아를 만나고 브리트라와의 전면전에 대비하라.
任务结果:
새벽의 빛 총사령관 아이트리아와 원정 백부장들을 만나 브리트라의 행적에 관한 보고를 들었다.

아이트리아는 브리트라를 추적하고 브리트라군의 전면전을 준비하기 위해 파견대를 보냈다며 그를 지원하라고 했다.

파견대장 노스티바스와 만나자 파견대가 브리트라의 최종 목적지인 마나카르나에 집입할 수 있도록 제48 전진부대의 브리트라 친위대를 방해해 달라고 했다.

노스티바스의 부탁대로 제48 전진부대로 가서 브리트라의 친위대를 저지하고, 그곳에서 에레슈키갈의 수하인 오릿사를 통해 브리트라의 목적이 에레슈키갈의 해방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아이트리아에게 돌아와 브리트라의 목적에 대해 얘기하자 엄청난 일을 알아냈다며 시급히 대책을 세워야겠다고 얘기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어서오시오.

원정대를 위해 물심양면 힘쓰고 있다는 玩家의 활약에 대한 얘기는 익히 들었소.

원정대가 여기까지 진출할 수 것도 있었던 거라오. 정말 고맙소.
현재 우리의 상황은 그리 좋지 못 하오. 울부짖는 사막까지 진출하긴 했지만, 아직도 브리트라의 뒷꽁무니조차 따라잡지 못했지.

우리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은 잘 알고 있을 것이오. 브리트라 추적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 먼저 우리 상황을 정확히 알아볼 필요가 있소.

이 자리에 각 원정팀의 대장들을 소집했소.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브리트라를 추적할 계획을 세워봅시다.

먼저 원정 1팀의 백부장인 普鲁皮乌斯의 보고부터 듣고 각 원정 백부장들의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원정 1팀의 백부장 플루비우스입니다.

우린 '대침공의 날' 이후 바닷속에서 떠오른 신대륙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한편 원정대의 정착을 돕고 있습니다.

또,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특이한 유적들을 발견하고 그것들이 티아마트 소속의 언데드 드라칸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다는 것을 파악했습니다.
아인종들이 살고있는 지역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환경이 일치하지 않는다는 사실도 알아냈습니다. 바닷속 풍경과 다른 지상의 생활을 담은 벽화와 지상 생물의 화석을 발견했죠.

즉, 처음부터 시그니아는 바닷속에 있었던 것이 아니고, 최초에는 지상에 있다가 어떤 이유에선가 바닷속으로 가라앉았고 '대침공의 날'을 계기로 다시 떠오른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조사 내용으로 유추하건대, 시그니아는 과거의 주인이었던 티아마트의 특수한 목적에 의해 바닷속으로 가라앉게 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조사 내용은 원정 2팀에게 전달했습니다. 이후의 조사 내용은 원정 2팀의 백부장 普鲁伊那가 설명해 줄 것입니다.
원정 2팀의 대장 프루이나라고 합니다.

원정 2팀은 시그니아에서 발견된 결계석, 즉 티아마트의 유적이 특수한 목적을 가지고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그리고 결계석을 보호하고 있는 티아마트 소속 결계 수호군의 조사를 통해 그 역할이 뭔가를 숨기기 위한 것임을 알게됐지요.
티아마트 대지의 결계석은 시그니아에 고루 분포되어 있었으나 현재 브리트라 잠입부대의 습격으로 인해 거의 다 파괴가 된 상태입니다.

결계석의 역할과 브리트라군의 행적들을 근거로 우린 브리트라가 티아마트가 숨긴 것을 손에 넣기 위해 결계를 파괴하고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브리트라가 그토록 원하는 티아마트의 비보가 무엇인지를 추적하는 데 총력을 기울였지요.
우린 티아마트의 비보가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결계석의 파괴를 담당했던 브리트라 잠입부대의 부대장 나즈라흐트를 밀착 조사했습니다.

그리고 그를 통해 티아마트의 비보가 어떤 사물이나 물건이 아닌, 티아마트 조차 두려워했던 고대의 생명체라는 정보를 얻어낼 수 있었습니다.

이상, 조사 내용은 원정 3팀에게 전달이 했으니 이후의 내용은 원정 3팀 백부장 罗西奥에게 가 보십시오.
원정 3팀의 대장 로시오입니다.

원정 3팀은 기동력 있게 브리트라를 추적하고 행적을 파악하는 일에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우린 브리트라군의 계획을 조사해 브리트라가 손에 넣으려 하는 티아마트의 비보가 숨겨져 있는 곳을 파악하고, 그곳이 브리트라의 최종 목적지라는 사실까지 알아냈습니다.
브리트라의 최종 목적지를 알아낸 후 브리트라의 추적을 최우선으로 조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브리트라의 정신 지배를 유발하는 지배의 씨앗에 오염된 우리 측 조사원의 거짓 정보로 인해 시간을 지체하게 됐지요.

브리트라는 이미 최종 목적지에 도달한 것으로 예상되나 계속 데바들을 혼란시키고 방해하는 것으로 보아, 우릴 상대로 시간을 벌려고 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아마도 티아마트의 비보를 손에 넣으려면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한 것이겠지요.

이상 조사의 내용을 阿伊特里亚님께 전달한 후, 추후 행보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시길 바랍니다.
원정 백부장들의 보고를 통해 현재 우리가 처한 상황과 앞으로 해야 할 일에 대한 목표는 어느 정도 감을 잡았소?

보고를 들어서 알겠지만, 우리에겐 시간이 별로 없소.

브리트라가 티아마트의 비보, 고대의 생명체를 손에 얻게 되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왜 그것을 그토록 원하고 있는지는 아직 알아내지 못해 답답한 상황이라오.

하지만 지금 그런 정황을 따질 겨를이 없소.브리트라는 이미 최종 목적지에 도달했을 테니 우린 조금이라도 빨리 그의 뒤를 쫓아가 그의 계략을 막아야만 하오.
이제부터는 브리트라와의 전면전이 될 것이오.

시간을 다투는 일이라 브리트라 전진 기지 근처에 소규모 정예 데바들의 파견대를 마련해 두었소.

玩家에게 부탁하고 싶은 건 파견대를 도와 브리트라의 음모를 막는데 힘을 보태주는 것이오.

물론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만 해준다면 걱정할 게 없지만 말이오. 앞으로는 특히 더 힘들고 험난한 길이 될 지도 모르니 각오를 단단히 하는게 좋을 것이오.

도와줄 수 있겠소?
이 일은 아주 신속하고, 실수 없이 진행해야 하오.

지금 당장 새벽의 비수 파견대원 诺斯蒂巴斯를 만나 임무에 대해 전달받고 그를 지원하시오.
아이트리아 님이 보낸 지원군이 자네인가?

얘긴 듣고 왔겠지만 상황은 훨씬 더 좋지 않다네.
우린 브리트라의 최종 목적지가 마나카르나란 것을 알아냈고, 그의 뒤를 바짝 쫓았지.

그러나 브리트라군이 그의 뒤를 겹겹이 지키고 있어서 접근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라네.

자네가 할 일은 브리트라군에게 혼란을 줘서 우리 파견대가 마나카르나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네.

第48前进部队暗杀兵과 第48前进部队魔法兵을 처치하고, 布里特拉补给品箱를 파괴하게. 알아들었으면 어서 움직이게, 어서!
에레슈키갈! 티아마트의 비보가, 브리트라가 노리는 것이 에레슈키갈이었단 말이군!

대파국 이후 모습을 감춘 제3 용제 에레슈키갈에 대한 이야기를 시그니아에서 듣게 될 줄이야!

용제 브리트라만으로도 혼란스러운 이때에 새로운 용제의 출현이라니! 이건 믿기지 않는 일이군.

이런 엄청난 정보를 알아내다니, . 수고 많았소.

基本奖励
icon 25 408 188 XP
- 黑金铸币
- 古代铸币
选择奖励
- 阿伊特里亚之长袍下衣
- 阿伊特里亚之皮革护腿
- 阿伊特里亚之皮革护腿
- 阿伊特里亚之锁链腿甲
- 阿伊特里亚之锁链护膝
- 阿伊特里亚之金属护腿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阿伊特里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进入进攻回廊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