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1000
秘密巡查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英吉斯温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格力乌斯와 대화하라 艾乌拉와 대화하라 帕伊洛斯와 대화하라 군단장 贝尔塞蒂와 대화하라 베르세티 군단장을 대신해 환상의 빛 레기온 단원들의 근무 태도를 살펴보자.
任务结果:
베르세티 군단장은 조금이라도 긴장을 풀면 요새를 유지하는 환영이 깨질 수 있다며 환상의 빛 레기온 단원들의 근무 태도를 점검해 달라고 했다.

겔리우스 백부장과 아이올라, 연금술사 파일로스와 대화를 나누고 들은 얘기를 전하자 격려할 사람에겐 격려를, 벌을 줄 사람에겐 벌을 줘야겠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잉기스온 환영요새를 둘러본 소감이 어떤가.

환영요새라고 누가 일러주지 않는다면 절대 알아차리지 못할 것 같지 않나.

이 모두가 카이시넬 주신께서 우리 환상의 빛 레기온에게 주신 특별한 능력 덕분이지.

그렇다고 쉽게 생각하진 마라. 주신께선 우리에게 능력을 사용할 기회를 준 것뿐 나머진 피나는 노력의 산물이니까.
환영이라는 건 깨지기 쉬운 유리 같아서 작은 실수에도 무너지기 쉽다.

그래서 일을 할 땐 부하들을 엄하게 다루지. 그리고 한번씩 비밀 순찰을 나가 업무 태도를 살피곤 해.

그래서 말인데 비밀 순찰을 돌 때가 된 것 같다. 보통 이맘때 느슨해지거든.

내가 직접 나서면 진실한 모습을 살피기 어려우니 네 녀석이 대신 살펴봐 주는 게 어떻겠냐?
이왕이면 골고루 여러 분야를 살피고 오거라.

格力乌斯 백부장, 艾乌拉 군단병, 帕伊洛斯 연금술사 정도를 만나는 게 좋겠구나.

그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슬쩍 부족하거나 보고하지 않은 부분이 있는지를 살펴라.

만족스런 결과를 가져오면 네 녀석에게 좋은 걸 주겠다.
부탁할 게 있어 온 거요?

미안하지만 지금은 좀 어렵겠소.

잉기스온 전초기지 쪽 때문에 정신이 없구려.
거 바쁘다는데 귀찮게 계속 묻는구려.

잉기스온 전초기지 쪽 때문에 바쁘다고 했지 않소.

이 요새의 환영을 유지하는 것도 버거운데 요새를 하나 더 관리하게 됐으니 어떻게 안 바쁘겠소?

사람도 두 배, 자원도 두 배, 모든 게 두 배가 필요한데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 말이오.

군단장님께선 알아서 잘 하라고 하는데 믿어주는 건 고맙지만 솔직히 부담 돼 죽겠소.
혹시 玩家 님 아니에요?

와, 정말이군요.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에요.

玩家 님이 훌륭한 임무를 해낸 이야기는 정말 많이 들었답니다.
아직까진 잘 모르겠어요. 사실 환상의 빛 레기온에 들어오자마자 여기로 온 거라 일이 많은 건지 적은 건지 가늠이 안 되더라고요.

그냥 시키는 대로 일하고 가끔 힘에 부친다 싶을 땐 도움을 받기도 하죠.

(주위를 살피며) 여기에 온 지 얼마 안 된 분들에게 부탁하면 대체로 도와주더라고요. 특히 남자분들이.

그렇다고 오해는 마세요. 아주 가끔씩만 써먹는 거지 대부분은 제가 직접 처리한답니다.
아, 玩家.

엘리시움에서 사람들을 데리고 왔다는 얘기는 들었습니다.

덕분에 부족한 병력이 약간이나마 해결됐다고 사람들이 좋아하더군요.
그걸 어떻게 알았어요? 그렇게 티가 났나, 그러면 큰일인데...

실은 환영 구슬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를 좀 딴 데 썼거든요.

처음에는 여유분을 가지고 시작했는데 실험 결과가 생각만큼 안 나와서 계속 하다 보니...

부족한 양을 어떻게 메워야 할지 모르겠어요. 듣자 하니 일그러진 숲에서 구할 수 있다던데 제가 싸움에는 젬병이라서요.

개인적인 일에 호위병을 붙여달라고 할 수도 없고 여러 모로 고민이 많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들을지 모르니 더 가까이 와.

그래, 내가 부탁한 건 어떻게 됐나?

우리 레기온 사람들을 만나봤나? 얘기한 걸 토씨 하나도 빼먹지 말고 모두 얘기해 봐.
그런 얘기들을 했단 말이지.

수고했어. 자네에게 들은 얘기를 토대로 격려를 할 사람에게 격려를, 벌을 줄 사람에겐 벌을 줘야겠군.

어떻게 환상의 빛 레기온 휘장을 달고서 자기 일을 다른 사람에게 시킬 생각을 했는지.

아, 걱정 말게. 네 녀석에게 들었다는 얘기는 절대 비밀로 할 테니.

이런 사실이 알려지면 너도 너지만 나한테도 좋을 게 없으니 믿어도 돼.

基本奖励
icon 2 924 378 XP
icon x 930
- 秘银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贝尔塞蒂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