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1003
幻影珠的材料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英吉斯温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发光体的气息과 暗影怪的气息을 모아 斯特利本에게 가져가라 玩家바쁜 파일로스 대신 발광체의 기운과 엔트큐라의 기운을 스트라본에게 가져가 환영 구슬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자.
任务结果:
파일로스는 요새의 환영을 유지하려면 환영 구슬이 많이 필요한데 엘리시움에서 재료 수급이 일정치 않다며 일그러진 숲에서 대체 재료를 구할 생각이라고 했다.

바쁜 파일로스를 대신해 발광체의 기운과 엔트큐라의 기운을 스트라본에게 가져가자 엘리시움에서 온 재료와 같은 지 확인하고 결과는 파일로스에게 직접 전하겠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님은 살면서 사람이 무서웠던 적이 있습니까?

전 요즘 베르세티 군단장님이 무섭습니다.

저랑 거의 마주칠 일도 없는데 어떻게 그 일을 알았을까요? 저 말곤 아무도 모르는 일이었는데...
아, 아닙니다. 별일 아니니 신경 쓰지 마세요.

그건 그렇고 저 좀 도와주시지 않겠습니까?

다름이 아니라 지금은 환영 구슬 재료를 엘리시움에서 가져오는 걸로 충당하는데 귀한 거라 그런지 재료 보급이 수월하지가 않습니다.

스트라본에게 들으니 일그러진 숲에서 비슷한 재료를 구할 수 있을 것 같다더군요.

전 연구 때문에 자리를 비울 수 없으니 玩家 님이 대신 재료를 구해다 주시지 않겠습니까?
아이고, 정말 감사합니다. 거절해도 어쩔 수 없다는 심정으로 부탁을 드린 건데.

구해 올 건 发光体的气息과 暗影怪的气息입니다. 일그러진 숲에 있는 摇摆的发光体太古暗影怪를 잡으면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재료를 구하면 제게 가져오지 말고 斯特利本에게 가져다 주십시오.

엘리시움에서 오는 재료와 성분이 같은지 확인해 줄 겁니다.
玩家 님 존함은 익히 들어 알고 있습니다.

잉기스온에 오셨다는 얘기를 듣고 언제 저녁 식사에 초대해야겠다고 맘 먹었었는데 이렇게 뵙게 되네요.

결례가 안 된다면 절 만나러 온 이유를 물어도 될까요?
아, 파일로스 님 일로 오셨군요.

그런데 내가 그때 듣기론 비교할 재료를 가지고 오실 거라고 했는데 그건 어디 있나요?

뭔가 착각하시고 그냥 오신 것 같은데 发光体的气息과 暗影怪的气息을 가지고 오십시오. 그래야 파일로스 님이 부탁한 걸 확인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아, 파일로스 님 일로 오셨군요. 본인이 직접 오실 줄 알았는데 玩家 님이 대신 오셨나 보네요.

이게 그 재료인가요? 发光体的气息과 暗影怪的气息이 환영 구슬 만드는데 사용되는진 몰랐습니다.

엘리시움에서 온 것과 같은 성분인지 확인하려면 시간이 좀 걸리니 이건 여기에 두고 가십시오. 결과가 나오면 직접 파일로스 님에 전갈을 보내겠습니다.

결과가 좋아야 할 텐데 걱정입니다. 파일로스 님이 여기에 큰 기대를 하고 계신 것 같던데. 잘은 모르겠지만 급하게 재료를 충당해야 하는 것 같더라고요.

基本奖励
icon 8 578 479 XP
icon x 101 020
选择奖励
- 疾走之咒语书
- 勇气之咒语书
- 觉醒之咒语书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帕伊洛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