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005
被孤立的探查队员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南部卡塔拉姆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坚硬的防御壁阿美特盖伦을 처치하라 (10) 泰斯와 대화하라 고립되어 있는 테스를 돕기 위해 방해가 되는 단단한 방벽 아메트겔름을 처치하자.
任务结果:
탐사대원 테스는 단단한 방벽 아메트겔름 때문에 탐사 임무를 수행할 수 없다며 아메트겔름 처치를 요청했다.

아메트겔름을 처리하자 테스는 도와주어서 고맙다며 혼자서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님 저를 좀 도와주실 수 있으신가요?

제가 흐느끼는 설원을 탐사하는 임무를 부여받아 탐사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탐사 임무를 수행하기에는 坚硬的防御壁阿美特盖伦이 방해가 되서 섣불리 진행할 수가 없습니다.

玩家 님이 坚硬的防御壁阿美特盖伦을 처리해주시면 어떻게든 탐사 임무를 수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를 좀 도와주실 수 있겠습니까?
용계에는 어느 정도 적응했다고 생각했는데, 이 카탈람 지역은 환경이 또 다르더군요.

탐사대의 임무라는 것이 지역을 조사하는 일인데, 환경이 다르다보니 조심스럽습니다.

이 근처의 단단한 방벽 아메트겔름을 처리해주시면 혼자서라도 나머지 임무를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坚硬的防御壁阿美特盖伦 처리 상황은 어떻게 되고 있습니까?
제 실력이 부족해서 발생한 일인데 이렇게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름 오지를 탐사하는 일에는 자신이 있었는데, 이 카탈람은 정말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덕분에 무사히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基本奖励
icon 4 923 594 XP
icon x 292 440
- 黑金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泰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