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016
教主的秘密纸条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南部卡塔拉姆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教主的秘密纸条을 빼앗아 基里乌斯에게 전하라 玩家이드 호수 용신도들의 간부인 우르바룩을 처치하고 정보를 얻어라.
任务结果:
길리우스는 용신도들의 조직화를 경계하며, 이드 호수 용신도의 간부인 우르바룩을 처치하고 정보를 얻어달라고 했다.

우르바룩을 처치하자 용신도들이 교주의 안전을 위해 교주 대행을 준비하고 있다는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카탈람 전역에 용신도의 세력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소식은 들으셨습니까?

용신도들은 더이상 단순한 사교도라고 보기에는 조직화가 잘 되어 있어서 그 동안 토벌에 큰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그래서 단순한 토벌이 아닌 방법을 바꾸어 보고자 합니다.

최근 첩보에 따르면 이 지역의 용신도들을 지휘하고 있는 인물이 乌尔巴洛이라는 인물이라고 하더군요.

이 지역의 지휘관 역할을 하는 자인 만큼 중요한 정보를 많이 알고 있을 듯 합니다.

이 우르바룩을 처치하고 그 자가 지닌 정보를 확보해 주십시오. 그 정보만 얻어도 용신도들을 토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용신도들의 조직화가 가속되고 있다는 것은 경계 할 만한 부분입니다.

뿔뿔히 흩어진 오합지졸들 보다 잘 조직화 된 집단이 훨씬 상대하기 어려우니 말입니다.

乌尔巴洛은 이 지역 용신도들 중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은 자라고 하니, 이 자를 조사하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르바룩에 대한 조사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이 것이 우르바룩이 지니고 있던 쪽지군요.

우리들이 교주를 노릴까봐 진짜 교주를 흉내낸 대행을 준비하고 있다니, 정말 용의주도한 자들입니다.

이제 중요한 정보를 얻었으니 이 지역의 용신도들을 더 효율적으로 상대할 수 있을 것 같군요.

감사합니다.

基本奖励
icon 4 923 594 XP
icon x 292 440
- 黑金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基里乌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