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030
调查巴森盆地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南部卡塔拉姆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天族伊德调查装置 작동시켜라(3) 梅尔莱에게 보고하라 바센 요새 주변에 대한 조사를 위해 설치된 이드 조사 장치를 작동시키자.
任务结果:
멜레는 바센 요새 주변에 설치된 조사 장치들이 작동하지 않는다며, 장치를 찾아 다시 작동시켜달라고 했다.

장치들을 찾아 모두 작동시키고 돌아오자, 장치들이 왜 문제를 일으키는지 원인을 알아봐야 겠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이 巴森盆地에는 보시다시피 물체가 떠오르는 이상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덕택에 비행이 가능해졌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발견하기 힘든 현상이라 많은 분들이 이 현상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아마도 고대에 발생한 어떤 사건 때문에 대기 중에 부유력이 발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사령부에서는 이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조사 장치를 설치하고 자료를 모으고 있는 중이지요.
이 현상이 최근 발견되고 있는 이드라는 에너지원과 연관된 것이 아닌지 파악하기 위해 현재 天族伊德调查装置를 설치하고 조사 중입니다만, 최근 이 장치들이 자주 고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문제는 조사 장치가 상당히 위험한 지역에 설치되어 있어서 이 곳 상황이 정리되기 전까지는 저희가 직접 장치를 복구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玩家 님이 장치가 다시 작동하도록 손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떠신가요?
오! 감사합니다.

조사 장치는 총 3개로 天族伊德调查装置1号, 天族伊德调查装置2号, 天族伊德调查装置3号이 있습니다.

해당 조사 장치를 살펴보시고 다시 작동시켜주시면 됩니다.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오! 돌아오셨군요!

장치는 어떻게 됐습니까?

다시 다 작동하던가요?


장치가 모두 복구되어 다행입니다만 왜 자꾸 멈추는지 원인을 모르겠군요.

조사 장치들이 작동 중단하는 원인이 밝혀지지 않으니 솜씨 좋은 슈고 기술자를 불러야 할 것 같습니다.

어쨋든 여러모로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基本奖励
icon 3 446 553 XP
icon x 150 660
- 黑金铸币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