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056
把石头变成人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南部卡塔拉姆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奥德之珠碎片을 구해 麦纳德에게 전하라 玩家遗迹守护者石像에서 데바 구출하라(3) 麦纳德에게 보고하라 브리트라군으로 부터 오드 구슬을 구해 프라데스 초원에 유적지 데바 석상으로 석화되어 있는 데바를 구출하라.
任务结果:
마이나드는 자신의 옛동료들이 티아마트군 패잔병으로 석화된 뒤 프라데스 초원에 방치되어 있다며 이들을 구하고 싶다고 했다.

제43 군단 1부대 병사들로 부터 석화 마법을 해제할 수 있는 오드 구슬을 구해 이들을 해방시켜 주었다.

이 이야기를 전하자 마이나드는 죽음에서 동료들이 돌아왔다며 진심으로 기뻐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저희들은 초창기에 이 곳 프라데스 초원까지 전진해서 티아마트군 패잔병들과 전투를 치뤘지요.

연족의 평화가 깨지면서 이 먼 곳까지 진출해온 저희들은 순식간에 곤경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많은 제 동료들이 그때 티아마트군의 석화 마법에 쓰러졌지요.

그 때의 동료들을 구하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최근 소식을 들으니 브리트라군이 석화 마법을 해제할 수 있는 奥德之珠碎片을 지니고 있다고 하더군요.

玩家 님이 좀 힘을 써주셔서 그 오드 구슬 조각을 구해오시면 석화된 데바들을 해방시킬 수 있을텐데, 좀 도와주시지 않곘습니까?

오드 구슬 조각은 第43刺杀部队이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이 奥德之珠碎片을 합쳐서 오드 구슬로 만들면 구슬로 유적지 데바 석상들을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오드 구슬은 제가 합쳐드리겠습니다.
오드 구슬 조각이 모두 모였군요.

이제 제대로 된 오드 구슬을 만들어을 사용하면 석화되어 있는 제 동료들을 해방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석화된 데바들은 천족과 마족이 모두 섞여 있는 만큼, 해방시키기 전까지는 구별할 수 없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드 구슬을 가지고 프라데스 요새 동북쪽에 있는 弗拉德斯遗迹로 가시면 遗迹守护者石像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꼭 제 동료들을 구출해주십시요.
성공하셨군요!

역시 玩家 님이십니다.

오랜 동료들을 다시 만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벅차군요.

정말로 감사합니다.

基本奖励
icon 3 446 553 XP
icon x 150 660
- 黑金铸币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