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043
各种发光的东西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希哥尼亚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闪光之物을 획득하고 尧库隆에게 보고하라 玩家尧库隆과 대화하라 용제의 외정원의 쟁기꼬리 루펜트를 처치하고 반짝거리는 것을 수집해 요구룽에게 가져다 주자
任务结果:
요구룽은 쟁기꼬리 루펜트가 수집한 반짝거리는 것들 중에는 고대 용족의 보물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했다.

요구룽의 부탁대로 쟁기꼬리 루펜트를 처치하고 반짝거리는 것들을 모아 가져다 주니, 이 중에는 보물이 없고 모두 잡동사니라며 실망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이건 데바에게만 알려주는 정보인데, 시그니아엔 고대 용족의 비밀스런 보물이 숨겨져 있다고 한당, 갸릉.

고대의 용족이 비밀로 하면서까지 숨겨놓은 보물이 대체 무엇일지...! 보통 귀한 것이 아닐 게 틀림 없당!

용제의 정원의 루펜트는 땅을 헤집고 다니면서 온갖 반짝거리는 것을 수집한당. 그들이 수집한 것 중에 귀한 것이 섞여 있을지 모른당.

龙帝外庭院에서 犁耙尾露盘特를 처치하고 闪光之物을 모아와랑. 보물을 발견하면 반반씩 나누는 거당, 갸릉!
고대 용족의 보물이라닝...! 얼마나 값진 것일지 기대된당, 갸릉!
이것이 루펜트에게 얻은 반짝거리는 것들이구낭...!

아쉽지만 이 중에 고대 용족의 보물은 커녕 값나가는 귀중품 조차 없는 것 같다, 갸릉...

이것 봐랑. 너무 핥아서 반들반들해진 나무 열매, 늙은 브로훔의 하얀 비늘, 깨진 쇳조각... 이런 잡동사니 밖에 없다냥.
피도 눈물도 없는 데바 같으니, 이런 상황에서도 대가를 요구한단 말이냥?!

에잉! 여깄당, 갸릉!

슈고는 거짓은 말해도 거래를 속이지는 않는당!

基本奖励
icon 9 340 221 XP
icon x 106 740
- 黑金铸币
- 古代铸币
- 改良恢复秘药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尧库隆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