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458
拉米兰守护灵之项链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埃雷修兰塔上部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拉米兰守护灵之吊坠를 拉米兰之水晶剑에 사용해 불러낸 暴走的拉米兰的守护灵을 처치하면 나타나는 穆托斯과 대화하라 拉米兰要塞을 점령하면 나타나는 泰盖塔와 대화하라 라 미렌 요새 작전참모 타이게타와 대화하여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자.
任务结果:
라 미렌 요새 작전참모 타이게타는 요새 수호령과 관련된 물건을 사용해 수호령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 달라고 했다.

수호령의 펜던트를 요새 앞 수정 검에 사용해 수호령을 처치하자 요새 주둔 부대장이 나타나 요새의 수호령이 누군가의 부름을 받고 모습을 드러낸 것 같다는 얘기를 들려줬다.

全部任務的文本:
[%userguildname] 레기온의 군단장님,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요새 점령 전쟁을 마치고 拉米兰守护灵之吊坠와 拉米兰守护灵之项链을 찾아내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그것들은 拉米兰要塞를 지키는 수호령와 관련된 물건입니다.

하지만 오래된 기록에만 있던 물건이 최근에 나타난 것에는 분명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요새를 점령한 후 요새 앞에서 특이한 문양이 새겨진 수정 검을 발견했습니다.

그 문양이 어디서 본듯한 것이라 생각했는데 바로 拉米兰守护灵之吊坠에 새겨진 문양과 같은 것이었습니다.

수정 검과 펜던트 사이에는 분명 관계가 있습니다. 아마도 펜던트를 가지고 가서 확인해 본다면 기록 속에 수호령에 대해 뭔가 알아낼 수 있을지 모릅니다.

지금 拉米兰守护灵之吊坠와 拉米兰守护灵之项链을 가지고 계신 분은 군단장님 뿐입니다.

拉米兰守护灵之吊坠를 拉米兰之水晶剑에 사용해 수호령과 관련된 물건인지 알아내 주십시오.
玩家 님, 갑작스레 나타난 수호령을 훌륭히 처치하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요새의 수호령이라면 요새의 수호신과 같은 존재입니다만 지금까지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부름을 받지 않고서야... 수호령의 목걸이와 펜던트가 발견된 것도 아마 이 때문이겠지요.

수호령을 조정할 정도면 보통의 상대가 아닐 겁니다.
설마 수호령이 절규한 것처럼 에레슈키갈의 부름을 받은 것은 아니겠지요?

수정 검을 세워 놓은 존재에 대해서는 좀 더 조사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userguildname] 군단장님의 덕분에 요새의 수호령를 처치하고 요새를 차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용족과 마족에게서 요새를 지키는데 힘써 주십시오.
요새 수호령과 관계가 있었군요.

오랜 시간 잠들어 있던 강력한 수호령을 불러내는 물건이었다니 함부로 다룰 물건이 아닌 것 같습니다.

다행히 [%userguildname] 레기온 군단장님의 손에 있어 무사히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훌륭합니다. 당분간은 걱정할 일이 없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53 023 500 XP
- 培特拉功勋勋章
- 荣誉之血斗徽章
- 要塞守护先锋之复合魔石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泰盖塔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